XX이야
포스트: 1
Posts
1 post
티아라 자필 사과문이라는 걸 보고
보도 링크 참 구구절절하게 여러 가지 말들을 써 놓았는데 제대로 된 사과가 아니라 돌려 말하기에 아직도 오해드립이나 하고 있는 걸 보면 정신 못 차렸다는 생각밖에 안 들고, 무엇보다 그 동안 사과할 만한 기회도 시간도 여러 번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이제 와서 이런 식의 행동밖에 하지 못하는 걸 보면 문제의 심각성에 비해 그 대응은 천박하디 천박할 뿐이다. 내 감정이 잘 전달되도록 이 사과문의 감상은 일곱 자의 단어로 끝맺고 싶다. '속지마 티아라야' - The xian -

![[연구소 보존실] 1화 : 잠자던 대형브로마이드 몇 점을 깨워보았다](https://img.zoomtrend.com/2026/06/25/1782399108-SE-0027b10b-4526-4020-bbea-acc14467bea3.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