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H회
포스트: 1
Posts
1 post
위미중학교 4-H회, 모범4-H 시상금 기탁
위미중학교 4-H회, 모범4-H 시상금 기탁 https://www.newsje.com/news/articleView.html?idxno=295621 위미중학교 4-H회(교장 김영관)는 11월 8일 대한적십자사 제주특별자치도지사(회장 정태근)를 방문, 취약계층 지원성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이번 성금은 위미중학교 4-H회가 제43회 제주특별자치도4-H대상에서 모범4-H회로 선정되어 받은 시상금으로 마련되었으며, 취약계층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권태희 학생은 “모범4-H회로 뽑히며 받은 시상금을 뜻깊게 사용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따뜻한 세상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