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미중학교

포스트: 2
Tags

Posts

2 posts
위미중학교 학생‧교직원, 마음 모아 제주적십자사에 기부

위미중학교 학생‧교직원, 마음 모아 제주적십자사에 기부

위미중학교 학생‧교직원, 마음 모아 제주적십자사에 기부 https://www.newsje.com/news/articleView.html?idxno=313431 위미중학교(교장 류상언)는 1월 6일 학생과 교직원이 함께 모은 성금 60만 원을 대한적십자사 제주특별자치도지사(회장 정태근)에 기부하며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부금은 두 갈래의 뜻깊은 참여로 마련됐다. 총 60만 원 중 30만 원은 위미중학교 전교생과 교직원이 함께 마련한 금액으로, 학생자치위원회가 직접 운영한 플리마켓 수익금에 교직원들의 자발적인 성금을 더해 조성됐다. 나머지 30만 원은 위미중학교 4-H회에서 기부하며 나눔의 의미를 더했다. 이번 플리마켓은 학생자치위원회 회장단.......

위미중학교 4-H회, 모범4-H 시상금 기탁

위미중학교 4-H회, 모범4-H 시상금 기탁

위미중학교 4-H회, 모범4-H 시상금 기탁 https://www.newsje.com/news/articleView.html?idxno=295621 위미중학교 4-H회(교장 김영관)는 11월 8일 대한적십자사 제주특별자치도지사(회장 정태근)를 방문, 취약계층 지원성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이번 성금은 위미중학교 4-H회가 제43회 제주특별자치도4-H대상에서 모범4-H회로 선정되어 받은 시상금으로 마련되었으며, 취약계층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권태희 학생은 “모범4-H회로 뽑히며 받은 시상금을 뜻깊게 사용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따뜻한 세상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