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러닝

포스트: 1
Tags

Posts

1 post
달리는명상 가을 러닝 1115 운동 기록

달리는명상 가을 러닝 1115 운동 기록

아직은 괜찮은 날씨 2시 레슨을 마치고 준비한 러닝 벨트를 착용하고 가면서 먹을 작은 양갱까지 ~ 오늘도 달릴 준비를 해봤습니다. 아! 그리고 밀리의 서재 불편한 편의점 2탄도 반가운 잠수교 익숙한 마포대교를 지나서 7km를 지나면 우측 멀리 새빛섬이 보이고 반포대교(잠수교)가 보이기 시작합니다. 속으로 ‘이제 반 왔구나 이제 시작이구나’ 생각하는 시기입니다. 날이 추워져서일까요? 항상 달리는 사람이 많았는데 아무도 없는~ 그래도 이곳을 지나면 점점 거리가 줄고 목표가 가까워지기 때문에 마음이 가벼워지는? 시간이 됩니다. 마무리는 선셋 멀리 야외 촬영을 하던 신랑 신부를 보기도 했었던 선셋~ 마포대교를 건너 볼록거울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