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닥 엑타100

포스트: 2
Tags

Posts

2 posts
올림푸스 OM-3 필름카메라+코닥 엑타100+망우삼림

올림푸스 OM-3 필름카메라+코닥 엑타100+망우삼림

안녕하세요 밍구입니다 오늘은 올림푸스 필름카메라 OM-3와 코닥 엑타100의 스캔 결과물이 나왔는데요 스캔은 망우삼림에서 후지 스캐너로 했어요 https://m.blog.naver.com/cjhmk/223639526476 엑타100 2010년 11월까지인 필름으로 사실 큰 기대 안하고 촬영했어요~ 카메라에서 2스탑 올려 촬영했어요~ 첫장은 파이어~~~~ 엑타의 장점인 색상이 아주 맘에 들게 나왔어요 ㅎㅎㅎㅎ 요즘 손흥민 오빠를 좋아합니다 ㅎㅎㅎㅎ 세레머니도 하죠 축구다니면서 많이 큰 거 같아요 헉... 올림푸스 카메라의 단점 중 하나죠~ 가운데가 뚜렷해 지면 촬영하면 되는데... 이게 라이카를 찍다보면 헷갈리더라구요 ㅎㅎㅎㅎ 숙제하다 걸린 울아가~ 요즘 태블릿.......

을지로 망우삼림 오랜만이네~

을지로 망우삼림 오랜만이네~

안녕하세요 밍구입니다 오늘은 지난 한달 동안 올림푸스 OM3로 필름카메라로 촬영했던 아이 사진의 필름스캔을 맡기러 을지로 망우삼림을 다녀왔습니다 회사 바로 앞에 있어서 가갑죠 항상 13시에 오픈을 합니다 그래서 점심 밥 먹고 슬슬 걸어갔다 왔어요 3층으로 올라가 봅니다~ 이번 촬영 필름은 유통기한이 한참 지난... 코닥의 엑타100입니다 2010년 유통기한인데... 버리긴 좀 그래서 냉장고에 보관하다가 꺼내 봤습니다 일전에 라이카로 촬영했을때는 봐줄만 했는데.. 또 모르죠 한참 시간이 흘렀으니 일부로 2스탑 올려서 촬영 했습니다 문이 닫혀 있어서 접수가 되니까요 잘 보고 이용해 보세요~ 이곳은 주개의 필름스캐너를 사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