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름 스캔

포스트: 2
Tags

Posts

2 posts

콘탁스 N1+칼짜이스 2485줌렌즈 코닥골드200+망우삼림 스캔

안녕하세요 밍구입니다 오랜만에 필름스캔을 좀 했어요 콘탁스의 N1은 역작 SLR이죠 칼짜이즈와의 렌즈조합으로 사진이 아주 잘나옵니다 제가 좋아하는 필름카메라 중 하나인데요 한달에 한번씩 아이 사진을 스캔하는데 이번에는 좀 늦었어요 스캔은 망우삼림입니다 렌즈는 칼짜이즈 2485 f3.5 필름은 유통기한 지난 코닥 골드200입니다 보통 따뜻하게 나오는게 특징이죠 핀이 아직 칼핀에 가까울 정도로 잘나옵니다 핀이 아주 정확하지요~ 렌즈의 고질병이 모터가 나가는건데 아직 제껀 멀쩡하네요 다행이지요 요즘 바이올린 배우느라 정신없어요 ㅎㅎㅎ 잘하면 하나 더 사주려고요~ 역시 조명 아래서 찍으면 좀 역광이죠 머릿결이나 디테일한 잔.......

올림푸스 OM-3 필름카메라+코닥 엑타100+망우삼림

올림푸스 OM-3 필름카메라+코닥 엑타100+망우삼림

안녕하세요 밍구입니다 오늘은 올림푸스 필름카메라 OM-3와 코닥 엑타100의 스캔 결과물이 나왔는데요 스캔은 망우삼림에서 후지 스캐너로 했어요 https://m.blog.naver.com/cjhmk/223639526476 엑타100 2010년 11월까지인 필름으로 사실 큰 기대 안하고 촬영했어요~ 카메라에서 2스탑 올려 촬영했어요~ 첫장은 파이어~~~~ 엑타의 장점인 색상이 아주 맘에 들게 나왔어요 ㅎㅎㅎㅎ 요즘 손흥민 오빠를 좋아합니다 ㅎㅎㅎㅎ 세레머니도 하죠 축구다니면서 많이 큰 거 같아요 헉... 올림푸스 카메라의 단점 중 하나죠~ 가운데가 뚜렷해 지면 촬영하면 되는데... 이게 라이카를 찍다보면 헷갈리더라구요 ㅎㅎㅎㅎ 숙제하다 걸린 울아가~ 요즘 태블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