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리고 파트투
포스트: 2
Posts
2 posts[플레이브]애니메이트 X 플레이브 칼리고 파트투 컴백 콜라보카페???!!???!!
제목은 곧 내용일지니 아니.. 안그래도 운영 톡방에서 애니메이트 카페 그라떼 퀄리티 죽인다고 한분이 자기꺼 자랑하고 있었는데(만화/애니쪽) 그러고 바로 X에 뜬 소식이 이거;;; 타이밍 무엇이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습니다 칼리고 파트투 컴백 콜라보로 애니메이트에서 콜라보카페 한다고함!! 4/14(앨범발매일)~5/31 까지 진행하고 홍대/잠실롯데/부산 애니메이트에서 한다고 하네요 아크릴코스터는 랜덤이긴 한데 음료 디자인이랑 아이싱쿠키는 선택할수 있나봐요 와 심지어 아크릴코스터 디자인 오늘 자정에 떴던 아이디패스 앨범커버디자인 안그래도 저 커버 찬양하고 있었는데 도랏맨..... 저 음료를 내가 마실수있을까 애들 그림 지.......
[플레이브]260312 데뷔 3주년 라방잡담 + 칼리고 파트투 발매일 확정!!!!
진짜 너무 재밌었다 이 밤이 지나 여운이 가시기전에 짧게 쓰는 오늘의 라방잡담 스타트! 전국 CGV 40여곳 빌린 슈스가 보여주는 영화관 예절 ㅋㅋㅋㅋㅋ 그만해그만옆에서그냥!!! 2026ver (야타즈진절머리_zip)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근데 왜 말을 계속 하다가 도은호 왜 밤형을 아예 끌어안아버리냐곸ㅋㅋㅋ 영화관 실제로 분위기 어땠을지는 모르겠는데 집에서 보는 나도 캡쳐할때 빼고는 웃으면서 보느라 정신없어서 다들 같았을거라 믿어 의심치 않아요 닉네임들 참신한것도 많았는데 아예 저렇게 일부러 좌석번호 하신 분들도 있었고 아니 근데 은호가 저 밈을 알아??? "전주효자 6관 J19열 내 앞으로 데려와” 전주효자 6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