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브]260312 데뷔 3주년 라방잡담 + 칼리고 파트투 발매일 확정!!!!
Post
원문 보기 →[플레이브]260312 데뷔 3주년 라방잡담 + 칼리고 파트투 발매일 확정!!!!
진짜 너무 재밌었다 이 밤이 지나 여운이 가시기전에 짧게 쓰는 오늘의 라방잡담 스타트! 전국 CGV 40여곳 빌린 슈스가 보여주는 영화관 예절 ㅋㅋㅋㅋㅋ 그만해그만옆에서그냥!!! 2026ver (야타즈진절머리_zip)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근데 왜 말을 계속 하다가 도은호 왜 밤형을 아예 끌어안아버리냐곸ㅋㅋㅋ 영화관 실제로 분위기 어땠을지는 모르겠는데 집에서 보는 나도 캡쳐할때 빼고는 웃으면서 보느라 정신없어서 다들 같았을거라 믿어 의심치 않아요 닉네임들 참신한것도 많았는데 아예 저렇게 일부러 좌석번호 하신 분들도 있었고 아니 근데 은호가 저 밈을 알아??? "전주효자 6관 J19열 내 앞으로 데려와” 전주효자 6관.......
Related Posts
3 posts[플레이브]플리가 불러보았다 - 그런것같아...그냥 미친것같아(???)
https://youtu.be/8nNvpW9W09A?si=b7kO_a4hn2s_zn6p 노래하는걸 좋아하는 플리는 플레이브가 띵곡을 말아줘서 행복하다는 표현을 이런식으로 하고있는걸로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왜이렇게 좋은거야 노래가 하멘 (ㅋㅋㅋㅋㅋㅋ)
[불러보았다]우타다 히카루~ 플레이브까지
우타다 히카루 - beutiful world 태연 - 그대라는 시 하츠네미쿠 - World is mine 플레이브 - Born savage 개인기록용
![[플레이브]헐 홀로라이브 스이세이 Born savage 보컬챌린지](https://img.zoomtrend.com/2026/05/02/1777709025-IMGEFBCBF3813.jpg)
[플레이브]헐 홀로라이브 스이세이 Born savage 보컬챌린지
https://youtube.com/shorts/o4G4H-jUxFc?si=ze6ffBiIqlfv8rVS 공식트위터 알람을 꺼놨더니 소식이 살짝 늦었긴 한데 세시간전에 올라온 보컬챌린지..! 원래 플부랑 같이 숏츠 하신분들 다 해주시긴 했는데 와 그래도 스이세이가 이걸 해주네 심지어 발음도 괜찮은데....? 최근에 느끼는건데 일본 요즘사람들 발음 진짜 좋음ㅋㅋㅋㅋㅋㅋ 옛날같지않ㅇ ㅏ...... 나도 이분 알음알음 알기만 했지 실제로 노래나 대화목소리 들은거 극 최근인데 외모에 은근 반전으로 허스키한 느낌이 있어서 되게 괜찮다고 느끼는 중 보기죠타 증말 감사하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