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혁신
포스트: 2
Posts
2 posts
한국산업인력공단 ‘경영성과 향상 다짐’ 선언
‘25년 경영성과 제고 TF 발족, 경영시스템 점검을 통한 성과향상 추진 한국산업인력공단(이사장 이우영, 이하 ‘공단’)은 24일 HRDK 미래교육원(강릉 사천면)에서 경영성과 개선을 위한 ‘2025년 제3차 확대경영회의’를 개최했습니다. 이번 제3차 확대경영회의는 「HRDK 재도약을 위한 경영혁신」을 주제로 2024년 경영평가 결과를 진단합니다. 이를 통해 2025년 경영성과를 높일 방안을 마련해, 속도감 있게 추진할 계획입니다. 이사장 주관 ‘경영성과 개선 TF’를 발족해 경영시스템 전반을 철저히 점검하고, △경영개선 계획 수립 △주요 사업 계량지표 개선 △우수사례 발굴 △재무성과지표 향상 등을 전사 차원에서 중점 관리합니다. 또.......

12개 산하 공공기관장 회의 첫 주재
국민 눈높이에 맞는 강도 높은 혁신 촉구 및 국정과제 추진함에 있어 적극적 노력 당부 김문수 고용노동부 장관은 11월 18일(월) 14시 정부세종청사에서 취임 후 첫 번째로 12개 산하 공공기관장 회의를 주재했습니다. 이번 회의에서는 산하 공공기관의 경영혁신 방안을 논의하고, 직무성과 중심 임금체계 도입에 있어 조직 구성원의 공감대를 형성하고 확산하는 등 국정과제를 추진함에 있어 산하 공공기관장이 적극적으로 노력할 것을 당부했습니다. 김문수 장관은 고용노동부가 노동개혁과 산업안전, 일자리 정책의 핵심 부처임에도 다수의 산하 공공기관이 직무성과 중심 임금체계 도입 노력과 실적이 부진한 점 등을 사례로 들면서 국민 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