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잇 러닝
포스트: 1
Posts
1 post
나잇 러닝 일기 3km+3km ( 동작대교 - 잠수교 - 세빛섬 )
얼마 전부터 다시 운동을 시작 했고, 간간히 세빛섬섬까지 나잇 러닝을 한다 엉망이 된 내 신체 리듬과 생활 패턴을 다시 제자리로 돌려 놓는데 한달 정도 예상을 했는데, 너무 더딘데다가 예전 만큼 체력이 올라오지 않아 대략난감이지만... 이 더운 여름밤에 나잇 러닝을 간간히 나간다는 것 자체가 고무적이라며 셀프 위로중. 예전엔 매번 피천득 길 - 동작대교를 오가는 3km 구간을 달리곤 했는데 이번 목표는 5Km 코스로 늘리는 게 목표다 헤밍웨이길 - 동작대교 (동작역 방향) - 이촌 한강공원 - 반포대교(잠수교) - 세빛섬 - 반포종합운동장 코스로 변경해서 7키로 정도 구간을 반은 뛰고 반은 걷는다. 다리위에서 보는 한강 풍경이 아름.......

![[연구소 보존실] 1화 : 잠자던 대형브로마이드 몇 점을 깨워보았다](https://img.zoomtrend.com/2026/06/25/1782399108-SE-0027b10b-4526-4020-bbea-acc14467bea3.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