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유어마크에너지젤
포스트: 1
Posts
1 post
에너지젤 추천:)) 온유어마크 에너지젤
온유어마크 에너지 젤 너무 달지 않고 깔끔한 맛과 간편한 에너지젤을 찾는다면 온유어마크 에너지젤 추천!!! 예전에 5~10k 달릴때는 몰랐는데 체력이 늘면서 하프이상 LSD 달릴때면 달리는 와중에 힘이 떨어지는게 바로 느껴짐 특히, 퇴근하고 달리러 가는데 공복에 달리면 진짜 너무 배고픔 ㅠ 그냥 뛰어봤는데 현기증 나기도 하고 ;; 그래서 이거 하나 먹고 뛰면 확실히 허기짐이 덜하고 달릴때 힘이 나는게 체감이 확 됨 (카페인에 예민한 편이라 저녁시간에 카페인이 들어가면 새벽까지 잠 못잠 ㄷㄷ 온유어마크 에너지젤은 카페인이 없어서 개꿀) 최근에 홍콩 놀러 갔을때 아침에 러닝하러감 ㅎㅎ 러닝벨트도 필요없이 요기에 쏘옥 2개 챙.......

![[연구소 보존실] 1화 : 잠자던 대형브로마이드 몇 점을 깨워보았다](https://img.zoomtrend.com/2026/06/25/1782399108-SE-0027b10b-4526-4020-bbea-acc14467bea3.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