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얀

트랜스포머-사라진 시대- 감상(스포有)

By  | 2014년 7월 6일 |
스포일러가 있습니다. 스토리가 폭망이라는 얘기는 예전부터 귀에 딱지가 앉도록 들었기 때문에저는 그냥 제가 좋아하는 로보트!! 로보트 액션!! 쾅쾅펑펑!!! 이것만 기대하고 갔습니다. 그리고 감상은... 마이클 베이 나쁜놈 매우 순화한 표현입니다. 와 진짜 그 돈을 들여서 결과물을 이따위로 만들어내나요.스토리가 망이면 시각적인 재미라도 있어야지 오토봇 중에서 살아남은 건...그나마 범블비?그것도 초반에 나온 블랙 바디에 옐로우로 포인트 준 카버전에 대한 제 감상은 KSI의 평과 같습니다.구려요, 촌스럽죠! 너보단 차라리 KSI 빨강이가 훨씬 낫더라! 난 처음에 넌지도 못알아봤어!그 뒤에 옐로우 바디 버전은 괜찮았습니다. 블비야 넌 그냥 노랭이로 가자.옵티머스는

여행기 쓰기

By  | 2016년 3월 3일 |
엊그제...3.1절이라고 집에서 쉬다가 저녁 때 근처 카페에 갔다.지난번 엄마랑 다녀온 오사카 여행기를 지금쯤 써놓지 않으면 영영 안 쓸 것 같아서.노트랑 필기도구랑 여행에서 모아온 영수증을 바리바리 들고 갔는데갈 때 예상으론 '2박3일 짧은 여행이었으니 4시간이면 다 쓰지 않을까ㅇㅅㅇ)~'하는 생각이었지만...오산이었다!난 글을 짧게 못 쓰는 인간이고 호기롭게도 수기로 여행기를 쓰겠다고 마음 먹었기 때문에 진도가 겁나 느렸다.1시간 반동안 노트 안의 내가 한 것이라곤 첫날 비행기 타고 오사카 도착해서 점심 먹고 체크인 한 게 전부.그때쯤 카페 안 현재의 내 정신은 혼미해지고...그 다음 1시간 반동안 오사카성과 아베노하루카스 전망대를 구경하고 나니 시간은 이미 밤 10시라.어차피 오늘중으로 여행기를 다 쓰

테일즈 위버 베베 막시민!

By  | 2015년 9월 18일 |
테일즈위버에 베베 망토 시리즈가 떴다♡ 예전에 빙고게임 이벤트에서도 나왔다고 하는데 그때는 내가 테일즈위버 휴식기여서 몰랐음ㅠㅠ 이번엔 놓치지 않고 우리 막시민 베베 망토를 구입ㅠㅠ 완전 감동해서 한동안 정줄을 놓고 기뻐했다. 진짜..감동적으로 귀여워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