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브]콜라님이 믹싱해준 흥흥흥 듀엣(어우 거의 2절 3절 개인저장용이라 안보셔도 괜찮습니다아아!!!!)

Posts

[플레이브]콜라님이 믹싱해준 흥흥흥 듀엣(어우 거의 2절 3절 개인저장용이라 안보셔도 괜찮습니다아아!!!!)

https://youtu.be/gGw5eVVDJmQ?si=AHHjbiXem-F7grL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음악파일 보내준걸 이제봤다겈ㅋ 요구르트 버전인데 믹싱이 너무 잘됐어... 고마워 +_+!!!!!!!!!!!!

Related Posts

3 posts
[플레이브]플리가 불러보았다 - 그런것같아...그냥 미친것같아(???)

[플레이브]플리가 불러보았다 - 그런것같아...그냥 미친것같아(???)

Brown lady BINNA's blog|2026년 5월 10일|음악

https://youtu.be/8nNvpW9W09A?si=b7kO_a4hn2s_zn6p 노래하는걸 좋아하는 플리는 플레이브가 띵곡을 말아줘서 행복하다는 표현을 이런식으로 하고있는걸로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왜이렇게 좋은거야 노래가 하멘 (ㅋㅋㅋㅋㅋㅋ)

[불러보았다]우타다 히카루~ 플레이브까지

우타다 히카루 - beutiful world 태연 - 그대라는 시 하츠네미쿠 - World is mine 플레이브 - Born savage 개인기록용

[플레이브]헐 홀로라이브 스이세이 Born savage 보컬챌린지

[플레이브]헐 홀로라이브 스이세이 Born savage 보컬챌린지

https://youtube.com/shorts/o4G4H-jUxFc?si=ze6ffBiIqlfv8rVS 공식트위터 알람을 꺼놨더니 소식이 살짝 늦었긴 한데 세시간전에 올라온 보컬챌린지..! 원래 플부랑 같이 숏츠 하신분들 다 해주시긴 했는데 와 그래도 스이세이가 이걸 해주네 심지어 발음도 괜찮은데....? 최근에 느끼는건데 일본 요즘사람들 발음 진짜 좋음ㅋㅋㅋㅋㅋㅋ 옛날같지않ㅇ ㅏ...... 나도 이분 알음알음 알기만 했지 실제로 노래나 대화목소리 들은거 극 최근인데 외모에 은근 반전으로 허스키한 느낌이 있어서 되게 괜찮다고 느끼는 중 보기죠타 증말 감사하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