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PG] 성요시 이야기, 서번트 스테이터스들
By 셸먼의 골방 | 2015년 9월 19일 |
서번트 스테이터스(구글 스프레드시트 링크) 그러고보니 완전판 데이터를 공개한 적이 없는 것 같아서 올려봅니다. 리플레이 시점 이후, 캐스터(엔헤두아나)와 랜서(파리둔)이 동맹을 맺고 있는것을 파악, 랜서조를 먼저 레이드합니다.아지다하카로 변한 랜서를 생각 외로 쉽게 때려잡고, 캐스터가 미처 마지막 준비를 끝내기 전 습격하는데 성공. 어찌어찌 방어용 포대를 가동시켜 반항하는 캐스터 조였지만, 결국 마지막 일격을 먹이기 직전...! 시점에서 팀원들 사정 상 플레이 종료. 겁스 룰 때문에 이리저리 치이고, 상상 외로 플레이 기간이 늘어나 결국 제대로 엔딩도 못 냈지만, 다시 읽어봐도 재밌네요. 엔헤두아나는 결국 최종결전때까지 보구 설정을 완성 못했지만(...). 스테이터스 데이터도 그래서 거의 공백
아무도 이걸 이길순없다.
By WARBOSS KAZAMA의 EVil sunz 마코토호드 | 2012년 6월 13일 |
![아무도 이걸 이길순없다.](https://img.zoomtrend.com/2012/06/13/f0020745_4fd763b8be151.jpg)
제2회(?) 성배전쟁 의 공지입니다 적어도 이정도의 빠심은 있어야지!
<로그호라TRPG> 로그 호라이즌 TRPG의 컨셉
By 마리아님이 엿보고 계셔 | 2014년 4월 3일 |
![<로그호라TRPG> 로그 호라이즌 TRPG의 컨셉](https://img.zoomtrend.com/2014/04/03/f0082171_533c94394e228.jpg)
이번 화에서는 TRPG의 컨셉에 대해서 설명하고 있습니다. 룰들이 짧아서 간단할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어렵게 만들었다고 하네요. 원문은이쪽입니다. -------------------- 로그 호라이즌을 좋아하시는 여러분, 안녕하세요. 역시 로그 호라이즌을 좋아하는 마기하라 마코토입니다. 함께 로그 호라이즌 TPRG로 들뜨게 되어서 기쁩니다. 이번 주제는 '컨셉'이에요. '로그 호라이즌 TRPG'를 개발을함에 있어서 중요시한 컨셉은, 재밌게 오래 즐길 수 있는 것입니다. 이 게임은 간단하게 즐기긴 힘듭니다. 현재 있는 TPRG 장르 중에서는 비교적 무거운 규칙과 데이터를 가지고 있으니까요. 하지만 잘 만들어진 도구가 손에 잘 익듯이, 즐기고 있는 와중에 점점 그 성능이 잘 발휘되는 그런
[TRPG] GURPS 성배전쟁 : 성요시 이야기 - 01
By 셸먼의 골방 | 2013년 6월 26일 |
* 데이터가 완전히 준비되지 않았고 프롤로그 세션으로의 분위기를 강조하고 싶었기 때문에 RP만으로 진행했습니다. [스토리]12월 15일, 성요시에서 개최되는 성배전쟁에 참가하기 위해 찾아온 프란시스카.마중 나온 토오사카 린의 안내를 받아, 성요시 외곽 산에 위치한 오래된 절터로 향하는 차 안에서 다시금 이 전쟁에 대한 것과 프란시스카의 입장에 대해 설명을 듣습니다. 5차 성배전쟁 이후 서로에 대한 더욱 공고한 협력 체계를 갖추게 된 아인츠베른, 토오사카, 마토의 시작의 세가문.다양한 사건 끝에 후유키시의 대성배를 해체하는데 성공하나, 술식을 빼돌려 성요시에서 새로운 성배전쟁이 개최됩니다.이로 인해 시계탑의 마술협회는 다시금 책임공방을 둘러 싼 파벌다툼이 일어나, 성배전쟁과는 별개의 난장판으로 발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