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러&경고 대응] The type or namespace name `Advertisements' does not exist
By 개발자 SPRING | 2019년 7월 3일 |
error CS0234: The type or namespace name `Advertisements' does not exist in the namespace `UnityEngine'. Are you missing an assembly reference? >Build Setting 에서 andorid 나 iOS로 swrith platform 해 주면 해결
PlayOn에서 위아더월드 게임 출시하였습니다^^
By 전세계 게임센터 PlayOn 엔터테이먼트 | 2014년 12월 24일 |
![PlayOn에서 위아더월드 게임 출시하였습니다^^](https://img.zoomtrend.com/2014/12/24/b0254688_549a61d4aa55b.png)
PlayOn에서 위아더월드 게임 출시하였습니다^^ 드디어 위아더월드 free 버전 출시하였습니다^^ 구글 플레이스토어 다운받기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gstaron.waw_free 혼자서 디자인 하랴 영상 만드랴 클라이언트 개발하랴 웹서버 연동하랴 힘들었습니다. 캐릭터 타격감이랑 데미지등 몬스터 리뉴얼 작업은 다음 유료버전에 넣을 생각입니다^^ 많은 다운 부탁드립니다^^
유니티를 이용해 웹의 텍스트 파싱이 잘 안 될때
By 개발자 SPRING | 2019년 5월 10일 |
웹 서버에 올려 둔 text 파일을 유니티를 통해 파싱해 출력하게 만들었습니다. public Text TEXT; void Start() { StartCoroutine(GetText()); } IEnumerator GetText() { WWW www = new WWW("텍스트 파일 url"); yield return www; TEXT.text = www.text.ToString (); } 그랬더니 PC에서 테스트할 때는 멀쩡히 잘 나오다가, apk로 빌드 후에 스마트 기기에서는 공백으로 나오더군요.처음엔 웹에 무슨 접근 제한이 있나... 생각했는데 PC에서는 어디에서라도 해당 텍스트 파일이 잘 열리길래 다른 문제라고 알게 됐습니다. 잠깐 찾아 보니 BOM이라는 파일 첫머리의 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