긱 평점이 그렇게 중요할까요?
By 펑그리얌의 보드게임 여행 | 2017년 12월 13일 |
제가 컴퍼넌트 글을 포스팅 할 때마다 긱 정보를 붙이면서 평점과 순위도 같이 표시해놓고 있긴 합니다만 긱 평점을 너무 맹신하는 분들이 계신 것 같습니다.제가 제 글에 긱 정보를 붙이는 것은 듣보잡 1인의 평보다는 긱 정보가 믿을만 하실 것 같아 붙이고 있습니다. 이것은 당연한 것일 겁니다.그러나 저는 긱 정보가 보드게임 선택에 절대가 되어서는 안 된다고 생각하는 1인입니다. 긱 정보는 긱 정보일 뿐 나의 보드게임 선택에 도움을 줄 수는 있어도 내가 보드게임을 선택함에 있어 절대적인 뭔가가 되어서는 안 된다 생각하며 그렇게 구매하고 그렇게 플레이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런 저도 지표가 두 가지 있기는 합니다. 긱 평점 5점 중반(5.5)을 넘지 못하는 게임들은 정말 가급적 구매하지 않습니다. 예전에 몇 번
"쿵푸 요가" 라는 작품의 촬영장 사진입니다.
By 오늘 난 뭐했나...... | 2016년 11월 23일 |
이 영화는 성룡의 영화입니다. 제목이 좀 독특하기는 하고, 어떤 면에서는 걱정도 좀 되지만 말이죠. 엑소의 멤버인 레이도 나온다고 하는데, 그게 누군지를 몰라서;;;
[칸코레] 클리어율과 난이도 선택율으로 보는 이벤트의 문제
By FAJADE's WORKSHOP Mk.2 강행망상형 | 2017년 12월 11일 |
本日作戦完了した「艦これ」秋イベント2017:期間限定海域【捷号決戦!邀撃、レイテ沖海戦(前篇)】、各攻略突破提督の最多選択作戦難易度は、最初の第一作戦海域では「乙」作戦で約50%です。最終の第四作戦海域では「丙」選択が約50%、「乙」選択が約30%、最難関の「甲」作戦選択は約20%です。 各作戦海域出撃に対する攻略突破率は最終的にかなり高く、前段作戦の第一作戦海域:95%以上、第ニ作戦海域:95%以上、第三作戦海域:約95%となりました。後段作戦、最終第四作戦海域は約90%です。本作戦参加の全提督の皆さん、大変お疲れさまでした!1YB第三部隊、西村艦隊、成し遂げました。 오늘 작전 완료 "군함이 '가을 이벤트 2017 : 기간 한정 해역 [捷号 결전! 요격 레이 테 해전 (전편)] 각 공략 돌파 제독의 최다 선택권 전략 난이도는 먼저 첫 번째
IVE 아이브 - Either Way, I'm Good 전부 좋다구 [뜻/소개/뮤비/가사/해석]
By Grab the Guitar - 그랩더기타 | 2023년 10월 21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