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WS] ARP 타카오 챌린지 6단계 돌입
By 에코노미의 속다른 이야기 | 2016년 10월 8일 |
타카오 챌린지의 6단계에 들어왔습니다 어제는 랭크전 위주로 돌려서 경험치를 쌓았고 오늘은 랜덤전만 돌려서 경험치를 쌓았는데... 24라운드만에 22500점 달성(...) 일반전쪽이 경험치가 짜서 그렇다...라고 보기엔 오늘 전반적으로 분위기가 안 좋습니다 -_-;; 무슨 소리인고 하니 얄짤없이 기본 경험치로 미션을 진행하니까 아예 승률을 포기하고 냅다 던지고 딴거 타러 가는 인원이 속출중- 시작하자마자 직선으로 적진을 향해 돌격하는 유저를 굉장히 많이 만났습니다 당연히 그렇게 몇 명 던지고 나면 그 라운드는 결과가 처참하죠 =_= 던지는 함종도 다양해서 구축함, 순양함은 물론 공모까지 던져버리는 광경도 봤습니다 이게 문제가 뭐냐면 지는 쪽은 뭘 어떻게 손 쓸 수 없을 정도로
[PC] Anodyne (애노다인)
By 人間失格 | 2014년 9월 22일 |
제목 : Anodyne장르: 액션, 어드벤처, 인디개발자: Sean Hogan and Jonathan Kittaka 패미컴 시절을 떠올리게 하는 도트 그래픽의 인디 액션 어드벤쳐 게임이다. 던전 구성부터 퍼즐, 액션성까지 여러모로 게임 '젤다의 전설'의 향취(내지는 오마주)를 강하게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 주인공인 Young(영)이 세상을 구하라는 얘기를 듣고 맵을 돌아다니며 무기인 빗자루를 사용해서 카드를 모아 게임을 진행한다. 전투 난이도 자체는 무난하며 지도도 제공하지만 왠지 모르게 길찾기는 스트레스를 준다. 전투/퍼즐이 다 무난한 수준이다보니 몰입을 위해 다른 요소(스토리)가 필요한데 스토리가 영 난해하고 어렵다. 의미심장한 연출이 있으니 제작자가 전달하고자하는 메시지가 있다는 사실은 알
야 잠깐 코에이
By Indigo Blue | 2015년 8월 18일 |
게임의이야기 : 『真・三國無双7 Empires』PS Vita版が発売決定!特殊ルールのもと協力プレイで挑む高難度なレイドシナリオを収録진삼국무쌍 7 엠파이어즈 Vita판 발매 결정, 발매일/가격 미정, PS3/PS4판을 베이스로 모든 DLC 수록 야 잠깐만 orz한국어판 발매한지 한달도 안돼서 이게 뭔 소리랍니까 으아아. 코에이에 전화하면 되나요? 희희희?뭐 비타로 내는건 좋은거니까 PS3/PS4용 DLC 무료 배포까진 아니더라도 모든 DLC 합본 할인 이벤트라도 했으면 좋겠네요. 할지 모르겠지만.
[WOWs] 콜로라도 크라켄
By 해전, 군함 좋아하세요? | 2016년 11월 7일 |
월탱에 탑건 업적이 있다면 월쉽엔 크라켄 업적이 있습니다. 5척을 격침시켜야 주는 업적인데 HP가 많고 도주가 용이한 워쉽은 5척 잡기가 탱크보다 어렵죠. 물론 잘 따는 사람은 잘 따지만 전 정말 오랜만에 크라켄을 따 보네요. 저 멀리 연막이 보인다! 당신의 선택은? 1. 생명은 소중히 ▷ 2. 닥치고 돌진 벤슨을 제외하고 만나는 상대마다 딱 줏어먹기 좋은 HP들이었죠. 생각지도 못했는데 크라켄을 획득했습니다. 딜량 총합은 그리 높지 않은데 구축함을 2척 잡아서 그런가 순경도 제법 높게 나왔네요. 역시 구축함은 경험치 덩어리입니다. 그나저나 구축함만 보면 머리부터 들이미는 버릇 좀 고쳐야하는데 쉬 낫질 않는군요. 워스파이트나 표준형 전함은 선회가 좋아서 재미를 쏠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