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잠깐 cmp를 돌려 봤는데...
By Cristia Universe!!! | 2017년 3월 8일 |
안녕하세요, Cristia입니다.현재는 표준 맵에서의 Mega Difficult도 문제지만, cmp에서도 클리어에 난항을 겪던 3가지 맵이 있습니다.Last Ditch Effort, Leftover, 그리고 Library One.특히 Leftover는 정말로 고수가 아니면 클리어조차 힘들 정도로 맵이 설계되어 있어서 일찌감치 포기했습니다.그런 상황에서, 오늘은 잠깐 시간 나는 차에 무얼 할까 하다가 Library One을 건드려 봤는데... 그리 어렵지 않게 SS 클리어를 해 버리네요. 1시간도 안 걸린 것 같습니다.사실, 이 맵의 경우에는 중간의 가시 사이로 낙하하면서 벽에 달라붙는 부분에 겁을 먹은 것도 사실이거든요.후반에는 공중에서 체력 5의 깃발을 쳐야 하는 경우도 생기는데, 약공격 연타로 잘
귀찮아서 한참 안 하던 Scrub%를 다시 시도했는데...
By Cristia Universe!!! | 2017년 6월 19일 |
너무 오랜만에 해서 그런가... 일부 맵에서 아주 거하게 실수를 저질러 놓았네요.Landfill에서 단축 루트를 타는 데 완전히 실패해버린 덕에 먼 길을 돌아가지를 않나...Clocktower에서 좀 만회를 하나 했더니, Hideout에서 어이없이 같은 곳에서 수없이 많이 죽는 과정을 반복해서 어찌 단축해 놓은 시간 다 허비하고도 거의 40초를 더 버리기도 하고그 다음에 진행한 Basement도 개판 쳐 놓긴 마찬가지네요...연구소 쪽에서도 마찬가지여서, Power Room에서는 동선이 약간 꼬인 것으로 인해 Landfill에서처럼 단축 루트로 진행할 수가 없는 상황이 되었죠. 그나마 Core Temple에서 시간을 큰 폭으로 단축하고 Dome에서도 실수가 어느 정도 개선이 되어서, 최종적으로는 9초를
저 아직 살아 있어요!
By Cristia Universe!!! | 2017년 3월 29일 |
안녕하세요, Cristia입니다.그러고 보니 1주일 동안 블로그에 글 하나 안 올렸네요...뭐, 학기 중이다 보니 강의도 있고, 과제도 있어서 시간이 부족해진 점도 있지만사실은 며칠 전에 Epistory가 할인을 해서, 그거 사 갖고는 캐주얼 플레이를 하느라 블로그에 올릴 만한 일이 딱히 없었기 때문입니다. 그러다보니, 이렇다할 성과 같은 것도 딱히 없긴 한데... 그나마 들 수 있는 게 Development SS 기록 갱신 되겠습니다.Construction Site 만큼은 아니어도 동선을 어떻게 짤 지가 상당히 중요한 맵인데, 이전에 13초대 기록 내고서는 더 단축하기가 힘들어서 그만둔 맵이죠.며칠 전에 재시도를 했는데, 초반부 플레이 방식을 약간 바꾼 결과, 기존 기록에서 1초를 단축하는 데 성공
2017.2.26 Dustkid Daily
By Cristia Universe!!! | 2017년 2월 26일 |
오늘의 Dustkid Daily! 한 마디로 요약해 보죠... 길 겁나 복잡하네!! 영상 보면 아시겠지만, 말 그대로 먼지들이 중구난방으로 흩어져 있어서 하나의 효율적인 동선을 찾기가 엄청 어렵더군요.물론, 표준 맵에도 Construction Site같은 맵은 동선을 능동적으로 생각할 필요가 있는 맵입니다만, 그건 저 맵에 비하면 그냥 새 발의 피에요, 새 발의 피...그래서 SS 런은 몇 번 해 보다가 그냥 포기해 버렸습니다. ㅠㅠ그런 고로, 오늘의 Dustkid Daily는 Any% 런만 보내 드립니다. 물론 이것도 대충 한 번 찍 하고 끝이지만. 물론, 별별 기상천외한 맵들을 다 만나볼 수 있다는 게 Dustkid Daily니까, 이런 날도 있는 거겠죠. (쑻)