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 배틀필드 4 드디어 발표
By news etc. | 2013년 3월 28일 |
![EA, 배틀필드 4 드디어 발표](https://img.zoomtrend.com/2013/03/28/a0000774_5152fef5177f9.jpg)
일렉트로닉 아츠(EA)가 배틀필드 4를 공식 발표했다. GDC 2013(Game Developer Conference 2013)이 개최되고 있는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공개된 배틀필드 4는 그동안 몇차례 공개된 티저 영상이 아닌 재생시간 1분의 정식 TV광고 영상과 17분에 달하는 실제 플레이 영상을 공개했다. 배틀필드 4는 배틀필드 3과 C&C 제네럴2 등에서 사용된 Frostbite 2 엔진을 더욱 향상시킨 Frostbite 3 엔진을 사용해서 더욱 실감나고 화려한 그래픽 효과가 압권이다. 17분의 게임플레이 화면을 보면 수중이나 연기, 화염의 표현뿐만 아니라 사람의 피부 등의 표현도 상당하며, 건물의 붕괴나 잔해에 깔린 동료를 구하기 위한 동작 등 액션과 연출도 실감나고 화려하다. 현재까지 출
[마비노기] 서버 이전
By jazz9207's blog | 2013년 8월 9일 |
![[마비노기] 서버 이전](https://img.zoomtrend.com/2013/08/09/c0089926_5203ca0fc7d86.jpg)
류트 서버 유저가 되었습니다. ....물가가 너무 비쌉니다....전체적으로 하프보다 1.5배는 비싼 느낌...
슈로대에 레이어스라...
By R쟈쟈의 화산섬 기지 | 2018년 11월 20일 |
게임기를 사야 할까요=ㅁ=''''''''' 거참, 역시 살고 볼 일입니다. *그런데 막상 살까 생각해보면 슈로대 안한 기간이 10년이네요 ㄷㄷㄷ 산다고 해도 클리어는 가능할것 인가.(뭐 슈로대 난이도 자체는 걱정 안합니다만) **PV보니 로봇물이 아닌녀석들이 많이 나오더군요 ㄷㄷㄷ 카우보이 비밥이 슈로대에 나올만한 물건이었나요=ㅁ=????
마비노기가 재미없어진 이유를 추측해보자면...
By REview and Giggle | 2014년 9월 26일 |
![마비노기가 재미없어진 이유를 추측해보자면...](https://img.zoomtrend.com/2014/09/26/b0020348_5425391231e19.jpg)
헤비 스탠더끗. 나는 마비노기의 초기부터 이리야까지, 그리고 탈틴이 열렸을 때 잠시 플레이했었다. 접은 것은 여느 게임이 그러하듯 재미가 없어서였다. 새로 추가된 컨텐츠가 재미없었던 것도 있지만, 기존 컨텐츠도 별 재미가 없어진 쪽의 비중이 더 크다. 마비노기는 판타지라이프를 표방했지만, 실제로는 전투의 비중이 매우 큰 게임이다. 울티마온라인처럼 전투를 도외시한 캐릭터의 성장이 불가능하기 때문이다. 필연적으로 모든 캐릭터는 전투캐가 될 수 밖에 없는 셈. 그렇기에 전투가 재미가 없으면 마비노기라는 게임도 재미가 없어진다.(여기서는 커뮤니티 툴로서의 마비노기는 논외.) 게임의 전투란 기본적으로 딜교환 개념에 입각한다. 상대와 딜링을 교환해서 상대를 거꾸러뜨릴만한 데미지를 줄 동안 내가 살아남을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