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츠네미쿠 프로젝트 디바2 전곡 해금
By 마지막 한 조각까지 | 2013년 8월 4일 |
제목과 전혀 상관이 없는 스샷 7월 말일 중고로 구매한 psp가 도착해서 미리 사뒀던 디바2를 플레이했습니다. 모든 곡을 해금시키는데 약 5시간정도가 걸렸네요.. 주야장천 노멀모드만 파면 더 빨리 할 수 있었을것을 모듈 뭐있나 구경한답시고 하드나 익스트림을 요리조리 찔러봤으니..그리고 전곡해금 = 클리어인건지 격창 노멀을 끝내고나니 스탭 크레딧이 나오더군요. 굉장히 길~고 지루한만큼 자잘한 기능이 들어가 있는 크레딧이였지만 조금은 허무합니다. 그래도 레드쥬스가 참여한것은 좀 의외였어요. 음지에서 활동하는 히사시의 로딩 일러스트도 엄청 쇼크였고.. 지금의 그 파격적인 그림체와는 다르지만. …자 이제 바이스슈발츠다!
[PS4] 니어 오토마타 진행 중
By 에코노미의 속다른 이야기 | 2017년 4월 3일 |
레오타드가 메인이라는 게임을 하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조작도 익숙치 않고 뭘 어떻게 해야하는지 목적도 모르고 그냥 막 했었는데 현재는 대충 적응을 한 덕에 빠르게 진행하고 있는 중- 일단 주회를 거듭하라는 이야기가 있어서 복잡한 개조나 플러그칩 개발 같은 건 제쳐두고 할 수 있는 퀘스트는 전부 진행하고 있는 중- ...근데 레벨 20대 초반에 30대 적이 몰려나오질 않나 보스가 40, 50레벨 막 이래서 멋모르고 갔다가 게임 오버 당하는 일이 잦네요 -_-;; 퀘스트에 적정 레벨 정도는 써주면 좋았을텐데 UI가 뭔가 불편하다는 생각을 자주 합니다 그래도 상황에 따라 3인칭 시점, 횡스크롤 시점, 탑뷰 시점 등 다양한 방식으로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다는게 흥미롭네요 그래픽쪽으로 뭔가 아
[라오진] 근황(?) - 일주일 정도 소감~
By 돛대도 아니 달고 삿대도 없이 | 2019년 12월 29일 |
안녕하세요? 아직은? 재밌어요. 풀?오토가 지원되는 게임은 처음인 듯 싶은데, 뭔가 편한듯 하면서 이게 게임을 하는건가? 라는 미묘한 감각도 들고요. 뭐, 이게 대세인듯 하니 그러려니~? 안경이 없어진 것에는 불만이지만 예뻐요! 그런데, 엄청 수줍어하고 얌전하더니, 호감도 100 이후 대사가... 아무튼 레벨도 90 달성해줬답니다~ 오토의 힘이려나? 좋아하는 색 조합 중 하나에요~ 예쁘네요. 얘는 홀로 무쌍 찍고 돌아다니더군요!? 좌/우 대비되는 옷이 예뻐요~ 아직 므흐므흐의상은 못 얻었... 얘를 키우면서, 몇 분이 생각났어요. 이 분이라든지? 이 분이라든지? 요리사는 매우 훌륭한 전사인 것 같아요!?단지, 유지비가 많이 비싼 관계로... 염가판을
[칸코레] 이번 이벤트 해역별 이름들을 보아하니...
By 에코노미의 속다른 이야기 | 2013년 11월 2일 |
아니 처음부터 '아이언 바텀 사운드'라는 부분부터 과달카날 전투 이야기인 건 알고 있었지만- '第2海域は「夜間突入」、第3海域は「機動部隊戦」、第4海域は「夜間突入&敵飛行場砲撃」との簡易説明が公式からされています' 그래서 공고가 2차 개수되는 거였어... 덤으로 하루나도 -ㅅ-;; 첫 해역은 딱히 실제 역사에 해당되는 것이 없으니 애시당초 워밍업 개념으로 생각하고 넘어가도 될 것 같지만 2 해역의 '야간돌입'은 아무리봐도 사보 섬 해전을 모델로 한 기분입니다 기본 코스도 '미카와 함대 - 죠카이, 아오바, 기누가사, 카고, 후루타카, 텐류, (유바리, 유나기)'가 돌입한 거의 그대로의 노선- 이 사보 섬 해전에서 미카와 함대가 미군 상륙부대의 호위함정을 거의 괴멸시키면서 과달카날 근해의 제해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