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머즈 2019년 3월
By 하트 오브 다크니스 | 2019년 3월 8일 |
<GAMER'Z REVIEW> JUMP FORCE = 74 메트로 : 엑소더스 = 75 갓 이터 3 = 76 칭송받는 자 : 거짓의 가면 = 77 <GAMER'Z TALK> 테일즈 오브 베스페리아 리마스터 = 78 APEX 레전드 = 79 <신작 소개> Sekiro : Shadows Die Twice = 50 영웅전설 섬의 궤적 IV THE END OF SAGA = 52 Days Gone = 54 캐서린 풀 보디 = 56 섬란 카구라 Reflexions = 108 섬란 카구라 PEACH BALL = 110 DESTINY CONNECT = 112 인류 여러분께 = 114 길티기어 20주년 애
게이머즈 2019년 8월
By 하트 오브 다크니스 | 2019년 8월 11일 |
<GAMER'Z REVIEW> 닌자 세이비어 : 리턴 오브 워리어즈 = 76 2020 도쿄 올림픽 - The Official Video Game™ = 77 BLAZING CHROME = 78 용사 넵튠 세계여 우주여 주목하라!! 얼티밋 RPG 선언!! = 79 <GAMER'Z TALK> 포커스 온 유 = 80 <신작 소개> 건볼트 크로니클 : 루미너스 어벤저 iX = 106 얼라이언스 얼라이브 HD Remastered = 108 하드코어 메카 = 110 하츠네 미쿠 -프로젝트 디바- MEGA39's = 112 마계전기 디스가이아 4 RETURN = 114 라이자의 아틀리에 ~어둠의 여왕과 비밀의 은신
게임비평 2002년 3-4 월 (VOL. 9)
By 하트 오브 다크니스 | 2012년 9월 13일 |
![게임비평 2002년 3-4 월 (VOL. 9)](https://img.zoomtrend.com/2012/09/13/b0053972_5051617ef3f81.jpg)
CONTENTS격월간 게임비평 2002년 3-4월호[1] 한방에 아는 이번호의 게임업계 동향 1 [2] 특집한국 게임산업의 현주소 2 [3] 한국 게이머의 현주소 - 화이트 데이 불법복사 파동 4- 3년의 결실이 등장했을때- 우울한 추석- 어째서 이렇게 된 것인가- 과연, 가격 때문인가- 조금만 생각을 바꾸자 [4] 한국 게임제작사의 현주소 - 마그나카르타 리콜 사테 6- 축복 받았던 게임- 상품으로서의 게임- 비뚤어진 언론- 기본에 충실하자 [5] 국내 온라인 게임 수출, 그 절반의 성공 8- 수출, 그리고 수출- 포화- 대만, 중국, 홍콩- 하지만 안심할 순 없다- 그런 게임 선진국에서는?- 조금 더 노력하는 자세가 [6] 아케이드 시장, 탈출구가 없다 10- 나날이 식어가는 불꽃- 버파 4, 철권
게이머즈 2012년 2월
By 하트 오브 다크니스 | 2013년 12월 3일 |
![게이머즈 2012년 2월](https://img.zoomtrend.com/2013/12/03/b0053972_529d5a91d10c2.jpg)
<GAMER'Z TALK> NEW GAME = 84 무쌍오로치 2 = 88 진 삼국무쌍 NEXT = 90 슈퍼로봇대전OG사가 마장기신 2 = 92 마계전기 디스가이아 3 Return = 94<특집> [특집기획] 완전망라! PS Vita = 50 [흥미기획] 아류가 살아남는 법 = 138 [연례기획] 내 맘대로 어워드 2011 = 150<신작> 반지의 제왕 : 북부 전쟁 = 96 스트리트 파이터 X 철권 = 100 바이오해저드 6 = 106 아수라의 분노 = 110 맥스페인 3 = 114 네버데드 = 116 사일런트 힐 HD 콜렉션 = 118 터치, 하자! 러브 어플리케이션 = 120 마녀와 백기병 = 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