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시티 간략한 소감글
By ProfJang의 글과 이야기가 있는 곳 | 2013년 3월 10일 |
1. 무엇보다 서버 상태 좃망 심히 걱정되는게 이 상태로 C&C 온라인은 Free2Play 그리고 오리진 서버를 쓸게 뻔합니다. ....안봐도 미래가 보입니다. 하하하 2.소셜을 강조한 점은 너무 좋지만 힘들어졌다. 사실 어제 잠깐 튜토리얼과 지도를 골라 플레이 할수 있고, 자원을 유치한다거나 구급차를 지원한다던가 하는 등의 옆도시와의 연계는 지금껏 생각해온 것보다 좋은 아이디어였습니다. 개인적으로 이 점은 칭찬하고 싶은데. ....막상 도시를 망치면 이걸 수습할 길이 없네요. 게다가 이 소셜을 너무 강조한 나머지 도시 블록이 너무 작습니다. 이미 이 부분은 계속 이야기가 되고 있지만... 물론 도로를 업그레이드 한다거나 하는 등의 지원을 하면 더욱 커지지만... 그나저나 생각보다 이거저거
심시티. 오늘의 심시티. (3/9)
By 이젤론의 창고지기 | 2013년 3월 10일 |
최근 비공개 샌드박스 광역시 하나 만들었는데.. 만든 이유는 그저.. 대역사 하나 만들고 싶었습니다. ㅠㅠ 서버 때문에 치트 모드에도 3일이 걸렸다는게 개그 Ps. 네놈따위 주말이 있을까보냐!!
기대되는 2013년 신작, 심시티(SimCity)가 돌아왔다!
By Dustin's Anime Diary Blog | 2013년 1월 8일 |
저는 1990년대에 나온 게임, 심시티 2000 때부터 심시티 시리즈를 즐겨온 게이머중 한 명입니다. 개인적으로는 2000을 정말 즐겁게 즐겼고, 3000도 나쁘지 않았으며, 그 이후로 심즈 시리즈도 나름대로 시간을 들여서 즐겁게 즐겼습니다. 심지어는 대학을 들어가기 전에 대학 생활이 어떨까를 꿈꾸며 심즈 2 대학 편(Sims 2 Expansion Pack, University)도 즐겼지요. 오늘 루리웹을 돌던 도중에 재밌는 스크린샷을 발견했습니다. 특히 저를 매료시킨 스크린샷은 상위에 있는 토지 가격을 산출하는 시뮬레이션 화면입니다. 마치 미래형 시뮬레이션 모델을 보는 것 같은, 그야말로 차세대 게임이라는 느낌이 드는 깔끔하고 세련된 그래픽으로 쉴 새 없이 이루어지는 도시 건설, 운영 시뮬레이션의 모습입
[WOT] 워게이가 한섭을 따로 분리한 이유를 알겠다
By 공장장 국가에서 해방됬습니다. 오래전에 | 2013년 11월 7일 |
이 이후로 주루루룩 팀킬하겠다느니 던질거라는둥 화풀이용이라는둥 분명 한섭없이 아시아섭에 통합시켰다면 일본 탱크나오고 어마어마한 팀킬이 일어나겠지 결국 한국 IP밴이라는 초 강수가 나왔을수도 있었을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