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브리사 양소녀
By ♣ 타리글루 - Tarigloo ♣ | 2015년 3월 6일 |
래즐양의 해를 맞아 결계가 느슨해진 틈을 타서 천계를 뛰쳐나온 양소녀. "아랫세상은 이렇게 생겼구나 오홍홍홍홍~" 레이드 보상으로 받을 수 있는 양소녀에요.레이드보스 원안 일러스트와 도트는 천장님 작품입니다.얘도 칠렐레팔렐레 러프 (클릭하면 커져요)요즘 홍보물 담당자분이 운영팀에 오셔서 공지만들일이 없었는데 오랫만에 급하게 요청이 들어와 만든 공지이미지입니다.옛날부터 신문 참 자주 만드네요 ㅋㅋ
발도 소녀
By 이터 워크샵 | 2016년 9월 23일 |
용사학교 개발기 #29 - 가디스사가 주인공 유리 과거 만들다가 실패 했던 게임인 가디스사가의 주인공이었던유리입니다. 당시 이름은 유림이었는데 이름 변경이 한번 있었네요. 검사 소녀로 어쩌다 보니 발도 베이스로 모션을 짜봤는데모션난이도가 장난이 아닙니다. (괜히 검집을 만들어 달라고 했다가 ㅠㅜ) 이제 캐릭터도 전체의 10%를 지나가고 있습니다.코딩도 속도를 올려야 하는데 아직 뭔가가 비어서 속도를 못내고 있습니다.그 뭔가가 뭔지 저도 모르겠습니다. (타리의 유리 디자인) 용사학교 개발기는 eter.kr 여기서 더 자세히 볼 수 있습니다.
용사학교 개발기 #14 - 적의 공격 만들기
By 이터 워크샵 | 2016년 9월 6일 |
기본적인 적탄입니다. 뿅 날아가서 펑 터지죠. 모든 적은 공격을 하기전에 느낌표로 나 공격 할 것이다 라는것을 알려줍니다. 스파인으로 만들어진 느낌표 애니메이션 스파인으로 작업을 할때에는 꼭 첫프레임에 모든 정보의 키를 하나씩은 다 만들어 주는것이 좋습니다. 이것들을 합치면 이렇게 공격합니다. 공격 대기시간을 주어서 이때 공격을 많이 당하면 공격이 취소되게 하려고 합니다. 데이터 구조가 점점 복잡해질 기미가 보이고 있습니다.코드도 점점 생각할께 늘어나서 개발속도가 줄어들고 있습니다.하지만 선선해진 날씨 덕에 집중할 수 있는 시간이 늘어서 다행입니다. 진짜 4계절이 뚜렷한 우리나라군요. 일주일만에 여름 -> 가을로 바뀌다니.. 개발과정은 eter.kr 여기서 더 자세히 볼
엘브리사 프레야 설정
By ♣ 타리글루 - Tarigloo ♣ | 2015년 1월 18일 |
엘브리사 공주 프레야의 모티브가 된2010년의 낙서 프레야는 난꽃을 보다가 생각나서 그렸어요^^프레야 초벌구이 버전캐릭터 몇명 그리고나니 초반에 그렸던 애들의 대두가 수습이 안되서 다시 그렸습니다 ㅋㅋ 설정은 이렇게 해줬으나? 앰버 피어스(Amber Pears) 반달루시아 거상의 딸. 비자금을 숨겨놓은 나무가 나무악령이 되어버렸다. '아끼면 쓸모없어져요. 지금 써 버려요.'바네사 준(Vanessa Jun) 용사가 되고 싶었으나 엄한 집안의 반대에 가출한다.'원하는 걸 찾았으니 나아가야죠.'빅토리아 쿤센(Victoria Kunsen) 십만의 군대를 키워야 한다고 주장하다 궁지에 몰린 정치가.'손가락이 마왕을 가리킬 때, 바보는 손가락을 쳐다보죠.' 프레야 K. 릴리(Freya K. Li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