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3]하드코어 세 번째 전설 아이템 - 그런데 이건 뭐...
By 아슈, 마음 가는 대로 | 2012년 8월 29일 |
일반 모드에서도 줍는 전설템이 지팡이나 우스캉 같이 쓸모없는 거였는데.. 하드코어에서 세 번째 나온 아이템은 지팡이.. 하필 지팡이냐고. 51렙이 되고도 악몽 4막을 못가는 건 4막 초반에 나오는 이스카투가 무서워서... 템 업글 좀 하거나 아니면 렙발로 때우려고 렙업하는데 활이나 줄 것이지. ㅠ_ㅠ이름도 망가진 지팡이라니 -.-. 야만용사 렙업을 시켜서 요술사에게 들고 다니게 해야겠다. 전설따위 흥!
[디아블로3]테스트서버 4불멸4래코르 집자 화염선망 바바
By 일렉트리아의 얼음집 | 2015년 7월 25일 |
이번엔 저번에 보여드린거에서 황도궁을 빼고 왕실을 집어넣었습니다 선조를 통한 데미지 감소밖에 없는지라 아마 일균용이 되지않을까 싶습니다. 허리띠를 귀꿰미로 바꾼다던지 컨트롤여부에 따라 틀리겠지만요 보석은 갇힌자 신속 고통받는자 이렇게 세팅했습니다. 재감은 어깨에 8 머리에 다이야밖엔 안챙겼습니다 신속효과받으면 변신쿨에 신경안쓰셔도 될거같습니다. PS.이 세팅이 대세라는 글이 아닙니다 개인취향적으로 생각해서 마춘거니 선망쓰고싶은 바바유저분들은 그저 참조만하세요
나도 안죽고 몹도 안죽는다
By 일렉트리아의 얼음집 | 2012년 6월 24일 |
그러다 해골... 가뜩이나 도망가는 패턴인 놈이 융해 순간이동 보호막 개객끼! 확실히 원거리할때와 근거리할때 몹패턴까다로운게 틀리네요
내가 디아3에 바라는 점
By even If not | 2015년 4월 24일 |
속성 추가 데미지와 스킬에 속성데미지 붙이는 것을 없앴으면 한다. 스킬은 자유롭게 조합해야 한다고 생각하는데, 이게 템에 붙은 추뎀에 맞춰서 스킬을 짜게 되더라. 그리고 한 직업으로 60레벨을 찍으면 다시 해당 직업을 새로 키우더라도 최소 모든 스킬과 룬은 개방해줘야 한다고 생각함.아니, 걍 정복자 레벨도 없애고 1렙부터 모든 스킬과 룬을 개방하고 정복자 렙과 일반레벨을 통합하는것도 좋을거 같긴함.어차피 레벨 스케일링 시스템에 난이도 조정 시스템인데..그리고 쪼랩과 고랩이 같이 파티플레이를 하면서, 버스가 아닌 정상적인 플레이가 가능한 시스템이 있었으면 함.쪼랩의 레벨을 고랩으로 끌어올리거나 그 반대거나. 어쨌든 체감난이도는 비슷하도록.대신 템은 각자의 레벨에 맞는 템이 떨어짐.친구간인데 둘이 레벨이 안 맞