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이로소프트 게임 플레이 기록+간단 코멘트
By REview and Giggle | 2012년 6월 25일 |
게임발전국 : 아이폰 1회차 클리어. 캐릭 육성계.회사를 해커로 도배하고 자사제 게임기 만들어 보고 1등도 먹어봤으니 더 할 생각은 안든다게임 상성은 덜 찾았긴 한데...-ㅅ-갖은 요상한 게임을 만들어 대며 혼자 낄낄거린게 기억에 남는다.처음 해보는 카이로 게임 치곤 시스템이 간단해서 적응하기 딱 좋았다. 안드로에도 있으니 주변에 포교&입문용으로 사용해도 좋을듯? 유케무리 온천향 : 아이폰 1회차 클리어. 2회차 중도포기. 건물 배치계.이 쪽 시스템은 적응이 힘들었다. 지금와서야 카이로 게임에 적응도 했으니 다시 하면 그럭저럭 어지간한건 다 열긴 할듯.건물 상성 잘 맞는 애들이랑 건물 능력치 올린걸 밀폐공간에 밀어두면 진행이 쉽다는걸 그 땐 몰랐지.한번 더 건드려보긴 해야겠는데 업데이트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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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cowai 코와잉 | 2024년 5월 4일 |
[WOT] 리플레이 167 : 컨쿼러 단장의 능선
By 해전, 군함 좋아하세요? | 2013년 11월 20일 |
단장의 능선에서 헤비가 할 일은 아주 간단합니다. 북쪽 정상에 집결하고 힘으로 밀어붙이는거죠. 단장의 능선 10탑 일반전입니다. 다시 북쪽 정상을 향해 이동합니다. 이번엔 우군 탑헤비들이 같이 이동하는군요. 컨쿼러도 나설 땐 나서야합니다. 조금 올라가니 적 본진쪽에 야크트티거가 시야에 들어옵니다 550m저격이지만 무난하게 관통시킵니다. 정상에 도착하니 우군 E5가 이미 앞으로 진출해 올라오는 적을 상대하고 있습니다. 전 일단 지형의 굴곡을 이용해 최대한 차체를 가립니다. 적E4의 해치를 따면서 처리합니다. 카나번이 정면에서 헐다운을 시도하지만 차체가 노출되서 어렵지 않게 관통시킵니다. 우군 E5가 자리를 옮기다 빈사에 빠졌습니다. 적 E5가 우군 E5를 처리하러 구석길로 올라옵니다.
유니티소프트웨어 게임엔진 장단점 unity 아직도 많이 쓸까?
By 딸과 함께 IT와 게임속으로 | 2024년 6월 18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