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라이더 하드 클리어
By 로그온티어의 혼란스런 세계관 | 2017년 8월 26일 |
![스트라이더 하드 클리어](https://img.zoomtrend.com/2017/08/26/b0116870_59a144908c581.jpg)
시간이 좀 오래 걸렸는데, 첫째로 스피드런 도전과제의 존재를 몰랐고 둘째로 비밀요소 찾아다니는데 여기저기 구석구석을 돌아다니는데 시간을 많이 투자해서 그랬습니다. 여담으로, 스피드런 도전과제를 수행해볼만 한 것 같은게... 체크포인트를 찍으면 그 부분부터 초시계가 추가되는 개념이라, 게임오버가 되거나 도중에 보스를 깨는데 시간이 좀 오래걸린다 싶으면 다시 시작해도 되기 때문입니다. 플레이하면서 정말 '패턴의 심오함'을 간만에 느꼈을 정도로 밀도있는 액션 게임을 경험한 것 같습니다. 보스 하나 깨는데 5분도 안 걸리지만 그 사이 정직과 난이도의 사이를 지키는 패턴의 심오함은 정말 묘합니다. 하드 모드라 그런 지 몰라도 후반에 적들의 공격 패턴에 제대로 말리면 캐릭터가 순삭당합니다. 하지만 마
어마어마한 프로젝트가 온다 - 프로젝트 크로스 존
By 밥상뒤집기의 개판뒤 전멸 | 2012년 7월 10일 |
![어마어마한 프로젝트가 온다 - 프로젝트 크로스 존](https://img.zoomtrend.com/2012/07/10/d0024440_4ffbe0ddbca64.jpg)
그야말로 꿈의 무대! 슈퍼로봇대전시리즈가 히트함으로써 크로스오버라는 장르는 어느정도 입지를 다지기 시작했다고 볼수있습니다. 그리고 로봇장르에 머물지않고 업계에서 다양한 시도를 해왔는데요. 남코x캠콤, 무한의 프론티어, 크로스엣지, 트리니티 유니버스, 넵튠시리즈등 크로스오버의 스케일이 작품과 작품을 초월해서 회사와 회사에 이르기까지 점점 커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나오는 이것, 프로젝트 크로스 존. 이름만 봐도 작정하고 만들었다는것을 직감할수있죠 제작 스탭진도 이미 남x캡과 무프시리즈로 성과를 거둔 팀(개발디렉터 모리즈미 소이치로등)으로 어느정도 입증된 멤버들로 짜여져있습니다. 그럼에도 이작품에 더 주목하게 되는 이유가 있는데요. 세가가 참여했습니다. 과거의 프로젝트는 캡콤과
마블 vs 캡콤 오리진, 9월 20일 발매 예정
By 게임 좋아하는놈의 블로그입니다 | 2012년 7월 6일 |
![마블 vs 캡콤 오리진, 9월 20일 발매 예정](https://img.zoomtrend.com/2012/07/06/e0107944_4ff615937b081.jpg)
9월 20일에 XBLA와 PSN에 등록 예정입니다. 가격은 $14.99(1200MS Points) HD화와 온라인 기능 추가, 리플레이, 관전 가능, 8인 멀티 로비 이것으로 모든 마블 vs 캡콤 시리즈가 XBOX360과 PS3에 나오게 되는군요... 웃기게도 마블 vs 캡콤2 가격은 800인가..560인가로 아는데..왤케 비싸지 ㄱ.. 여튼 여담으로.. 아이언맨이 아닌 워머신이 나오는 이유가 다 만들었는데 판권 문제 때문에 부랴부랴 이름과 스킨을 바꿧다고[.. 그래서 모든 기술이 아이언맨 기술[..이라고 하더군요 그리고 그냥 개드립 Q. 캡콤 게임은 언제 사야되나요? A. 차세대기에서 리메이크버전이 나오면 그때 사시면 됩니다.
D&D2를 하는 스기타 토모카즈의 비밀
By 남두비겁성의 빠바박동산 | 2013년 8월 19일 |
일단 여기 가서 감상을. 평범한 던전 앤 드래곤즈 2 쉐도우 오브 미스타라의 홍보 같습니다만. 스기타가 하는 드워프 이름을 보세요. ウンショウ죠. 운쇼. 이시즈카 운쇼. ...드크의 드워프 이름이네? 결국 '나는 사실 드크를 하고 있어요' 라고 간접적으로 알려준 거군요. 이런 센스가 있으니깐 스기타를 좋아할 수밖에 없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