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All Maps 기록 단축을 하네요.
By Cristia Universe!!! | 2017년 4월 4일 |
역시 수위 문제로 링크만 올려둡니다. 성인 인증 필요!) 요 며칠간 계속 삽질만 하다가 드디어 시간 단축을 하네요.다만, Entering Cave 파트가 그리 좋지 못합니다.도중에 피라냐한테 걸려서 대미지를 입질 않나, 점프 타이밍 놓쳐서 낭떠러지로 떨어졌다가 리버스 덕에 겨우 살아나질 않나...코디 파트도 그닥 좋지 않은데, 천장의 가시에 찔려서 낙하 대미지까지 입어서 지연이 걸렸기 때문입니다.그래도, 리프라전에서는 8초 컷을 해 주고, 체리전에서도 이번엔 상당히 선전을 해 준 덕에 13분 초반까지 단축이 됐습니다.부족한 부분들은 보강하면 13분 컷도 가능하겠네요. 하지만, 일단은 이 쯤 해 두고, 며칠 뒤에 날 잡고 Any% w/o Options 런을 좀 시도해 볼 생각이지만요.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으로 분류해보는 하나칸무리 스피드런 카테고리
By Cristia Universe!!! | 2017년 3월 12일 |
안녕하세요, Cristia입니다.왠지 제목이 길어졌는데, 갑자기 무슨 소린가 하면...그게, 어제까지는 제가 아무 조건 없이 모로 가든 도로 가든 클리어만 하면 되는 Any% 런만 했잖아요?근데, 실제로는 다른 많은 게임들처럼 스피드런 방식이 여러 가지가 있겠다는 생각이 들더군요.그래서 몇 가지 분류를 해 보았습니다. 그리고, 실제로 스피드런을 논하려면, 시간 측정의 시작점과 끝점을 어디로 설정해야 하는지, 그리고 제약 조건을 적을 때는 그 어떤 구멍도 있어서는 안 되겠죠.특히 시간 측정의 시작점과 끝점이 제대로 설정이 안 되면, 런의 시작과 끝을 어디로 보느냐에 따라서 순위가 뒤집혀 버리는 경우도 있을 수 있을 겁니다.그러고 보면, 이전에 Dustforce SS All Levels 스피드런에서 지금은 아
어제 갱신한 하나칸무리 Any% 기록
By Cristia Universe!!! | 2017년 3월 14일 |
역시 수위 문제로 링크만 올립니다.) 넵, 어찌어찌해서 어제도 기록 갱신을 하는 데 성공을 했습니다.특히 초반부 3개 split은 전부 best segment를 갱신하는 데 성공하는 등 상당한 성과를 냈습니다. 근데 슬라이스가 나오는 맵에서부터 전반적으로 뻘짓을 하기 시작했고 (이것만 아니었으면 슬라이스 파트도 best segment 갱신이었을 텐데...)그 이후에도 전반적으로 성적이 좋지 못해서 단축해 놓은 기록을 다 까 먹었습니다.특히, 체리전은 다이스 갓의 저주를 받은 수준...체리전에서는 크게 공격 패턴이 2가지로 나뉘는데, 폭발과 레이저가 그것입니다.공략법은 체리가 지상 공격을 할 때 폭발 쓸 때는 점프, 레이저 쏠 때는 숙이기를 하는 거죠.다만, 이걸 순간적으로 구분해서 행동하기가 대단히
최근 블로그를 안 들어왔네요.
By Cristia Universe!!! | 2018년 5월 2일 |
요 며칠 바빠지기도 하고 현자타임이 오기도 해서 블로그에 무언갈 올리질 않고 있었네요.그런데 그러던 와중에 좀 재미있는 일이 한 가지 있어서 이렇게 다시 찾아왔습니다. 그 이야기 하기 전에 일단 한정 복각... 아리스 한정이 있습니다만 그냥 넘겼습니다. ㅠㅠ천장 뚫을 정도의 무상 쥬엘은 모았지만, 머지 않아 올 아리스 2차 한정이나, 언제 올 지 모를 싸부 한정을 기다리는 게 낫겠다는 판단 하에... 대신 코하루 한정 SR을 얻기 위한 가챠를 했는데... 30연만에 얻기는 했지만 2장 중복이 터졌고, 그 외엔 별 소득이 없었습니다. 슬프네요... 다만, 어제부터 무료 10연챠 이벤트를 하고 있잖아요? 아무래도 스카웃 시즌마다 무료 연챠 이벤트를 같이 하는 거 같은데...당연히 어제부터 돌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