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사이더스2 Book of the dead page 공략
By 게임 좋아하는놈의 블로그입니다 | 2012년 8월 24일 |
![다크사이더스2 Book of the dead page 공략](https://img.zoomtrend.com/2012/08/24/e0107944_503620535f5c8.jpg)
다크사이더스2의 수집 도전과제중 하나인 북 오브 데드 페이지 공략입니다. 한 렐름당 10개가 있는게 아니라 더 많고[..한지라, 찾기 좀 까다로운듯.. 10개씩 먹을때 마다 벌그림에게 뭉치를 팔면 열쇠를 주는데, 각 렐름에 존재하는 무덤에서 보상을 획득 가능. 스샷으로 페이지 위치 파악하는건 미니맵을 보는게 위치를 확인하기 쉽습니다. 1~10 페이지 1. Stonefather’s Vale의 북동쪽 구석 2. Baneswood에 위치한 거대한 동상 뒤 3. The Cauldron의 1층에 위치 4. The Cauldron의 2층에 위치 5. The Drenchfort의 1층에서 난간으로 떨어진 후, 벽타기로 이동후 획득 가능. 6. The Drenchfort 1층에 위치. 물을 흐
오랫만에 초 개념가로 정발하는 게임이 나오는군요..
By 게임 좋아하는놈의 블로그입니다 | 2012년 6월 27일 |
![오랫만에 초 개념가로 정발하는 게임이 나오는군요..](https://img.zoomtrend.com/2012/06/27/e0107944_4fead4dce8510.jpg)
데모 해보고 나름 기대하던 스펙옵스-더 라인입니다 무려 39800원밖에 안하네요 --;;당연히 55000할줄 알았더니.. 타 게임에 비해 무려 2만원이나 더 싸다니[.. 그렇다고 해외 가격이 하프 프라이스도 아니고, 49.99달러입죠... 정말 오랫만에 가격이 현지화 되서 나오는 게임인것 같습니다. 이게 몇년만인지...(근데 언어는 안현지화 ㅠㅠ) 멀티용으로 살려고 맘 먹고, 2명도 꼬셨는데... 잘된것 같네요. 리뷰도 보니 캠페인이 다회차 할 가치는 없지만, 스토리도 좋고...잘만들었다고 하고, 모래의 테마를 잘 잡은것 같더군요. 근데 발매일이 꽤 늦어서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샀다는 불편한 진실[..(해외는 둘다 오늘 발매입죠) 이건 웹스윙 하고싶어서 산거라[.. 여튼 예약특전으로 간만(?)에 전
E-5 공략 이야기
By 이야기정의 이야기한 주저리 | 2013년 11월 20일 |
![E-5 공략 이야기](https://img.zoomtrend.com/2013/11/20/d0053452_528b2b4dbf188.png)
원래 월요일에 해치워버리려고 첫 공략은 새벽1시 즈음에 시작은 했는데... 하다가 너무 졸린데다 윗길로 최대한 안 세는 조합 찾는다고 시간 허비하다가 지쳐서 잤습니다. 이때가 게이지 약 1.5, 연료, 탄약을 3000씩 소모하고 잠들었죠. 그리고 일어나니 완전히 다 차올라 있더라 ......다시 해야죠 뭐 그리고 중간엔 무지막지하게 귀찮아서 캡쳐고 뭐고 다 생략.. 오늘 아침 11시부터 다시 공략을 시작했습니다. 연료 29k, 탄약 30k, 강재 30k, 보크사이트 33k로 시작 그 결과 6시간이 지난 오후 5시55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S랭크 승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드롭함 히에~ 나왔습니다. 쇼가쿠 즈이가쿠 호시이요. 왜
XBOX ONE - 맘에 드는 하드웨어의 방향성과 정말로 싫은 정책의 결합
By 로리!군의 잡다한 이야기 | 2013년 5월 22일 |
![XBOX ONE - 맘에 드는 하드웨어의 방향성과 정말로 싫은 정책의 결합](https://img.zoomtrend.com/2013/05/22/a0012875_519c2afa13469.png)
XBOX ONE가 공개되었습니다. 사실 예전부터 제가 바라는 것은 XBOX360이나 PS3 때처럼 전력 상관 하지 않고 완전히 다른 독자적인 CPU를 사용해서 전력 한 300W이상 먹고 재대로 성능을 내주었으면, 했지만 이제는 그런 시대가 다시 올 수 없겠지요. 원래 PS4나 엑스박스 ONE이 개발 중이라는 2008년이었다면 정말로 가능했을 줄은 모르겠습니다만, 세계 금융 위기나 에너지 부분에 대한 최근에 관심을 생각하면 과거와 같은 퍼포먼스 위주의 설계는 불가능하다는 것은 다 알테니까요. 일단 디자인적이나 제품 HW 컨셉 부분에서는 무엇보다 만족했습니다. 특히 발표회장에서 키넥트 UI의 자연스러운 사용과 멀티테스킹 구현은 정말로 인상적인 부분들이었습니다. 물론 이런 부분들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