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이녀석 RPG 좀 해봤네 하는 플레이
By 건강해지길 바라는 더스크 하우스 | 2015년 9월 6일 |
1: 風吹けば名無し@\(^o^)/ 2015/09/04(金) 04:14:57.29 ID:uobcv9NZ0.net전투에선 일단 적의 숫자를 줄이는걸 우선아 확실히 컨트롤러에 기름 묻는거 극혐 2: 風吹けば名無し@\(^o^)/ 2015/09/04(金) 04:15:27.31 ID:bfnIUIhY0.net체력 계산3: 風吹けば名無し@\(^o^)/ 2015/09/04(金) 04:16:06.33 ID:t7K7M2F+0.net보물상자 루트나 스토리 진행 루트 간파가 뛰어남4: 風吹けば名無し@\(^o^)/ 2015/09/04(金) 04:16:13.92 ID:Tsqf4s1O0.net대화 선택지가 나온 순간 되돌릴 수 없는 선택지를 파악함5: 風吹けば名無し@\(^o^)/ 2015/09/04(金) 04:16:19.44 ID:p
디아블로 3, 2012.
By Minority Report | 2012년 5월 30일 |
![디아블로 3, 2012.](https://img.zoomtrend.com/2012/05/30/c0047134_4fc4dbf76c0fe.jpg)
디아블로 3. 별로 할 생각이 없었던 게임이었습니다. 그러나 친구의 전화 한 통과 한정판 사태가 뭔가 모를 불을 지폈네요. 아아. 정작 디아블로를 리뷰할 생각을 하니, (귀찮아서), '디아블로는 역시 디아블로다'라는 한 마디로 모든 찬사를 아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러나 단점도 많습니다. 많이 지적되었던, 1. 총체적인 난국 : 서버. 2. 레벨 디자인(불지옥) : 에베레스트에 올라야 하는데 필요한 장비가 에베레스트 정상에 있다. 더 이상 자세한 설명은 생략합니다. 의외로 디아블로의 생명 주기는 짧을지도 모르겠어요. 다른 사람은 몰라도 전 벌써 질렸네요 ㅋㅋ (개인적->보편적인 논리 확장이 아니라 그냥 감상입니다 :D) 앵벌이를 안 좋아해
[150424] 이브니클(イブニクル) 총평
By 희미한 별빛 저 너머로 | 2017년 3월 25일 |
![[150424] 이브니클(イブニクル) 총평](https://img.zoomtrend.com/2017/03/25/b0230697_58d52ad778885.jpg)
★ 이브니클(イブニクル) 총평 ♬ 이브니클 BGM 중, 햄릿(ハムレット) ♣ 모에 게임 어워드 2015 수상작 ♧ 기타 부문 야리코미게 작품상 ◐ 2ch 베스트에로게 2015년 BEST 15 수작 ◑ 종합 순위 2위 ◆ 겟츄 인기게임 투표 2015년 BEST 5 수작 ◇ 종합 부문3위 시스템 부문1위 ☆ 이 작품에 대하여 ♣ 원화 : 八重樫南、はぎやまさかげ、MIN-NARAKEN ♣ SD원화 : ♣ 시나리오 : よーいちろー、ヨイドレ・ドラゴン、イマーム ♣ 음악 : ♣ 장르 : フィールドRPG(필드 RPG) ♣ 참여 성우 :
기본은 하는 RPG [쉐도우 선]
By 어디로 튈 지 모르는 블로그 | 2016년 1월 19일 |
![기본은 하는 RPG [쉐도우 선]](https://img.zoomtrend.com/2016/01/19/b0116870_569de59918c5d.png)
유니티는 게임업계에 Pros와 Cons를 동시에 선사해 준 엔진이다. Pros란 게이머가 원했으나 만들기 까다로웠던 게임을 쉽게 선보일 수 있게 되어 다양한 게임을 볼 수 있게 한 것이고, Cons란 그러니까 마구잡이 게임이 등장하였다는 것이다. 쉐도우 선은 이에 Pros에 가까운 게임이다. 유니티 덕분에 기본은 하는 전통 RPG 서식을 단돈 1000에 찾을 수 있게 된 것이다. RPG로서의 장점 RPG가 마구잡이로 등장하면서 본질이 RPG가 아닌 게 RPG라고 떠들어대는 것까지 등장하는 현재 시점에서 이 게임은 기본을 지켜주며 RPG의 전통으로 회귀할 수 있게 해준다. 1. 우선 직선형이 아니라 플레이어의 선택에 전적으로 따른다 플레이어는 다양한 퀘스트에서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