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음부' 소재 전원 여장미소년 게임 등장 으아아악
By 무희의 주절주절 포스 | 2012년 10월 6일 |
아 과연 어디까지 따라갈 수 있을지. 거두절미하고 바로 제목대로의 이야기. 물건너 게임잡지 Push! 11월호의 권두특집기사로 실린 신작 '오토타마~ 우리들은 걸즈밴드에요~' 입니다. 올해 11월 발매를 앞둔 가을 기대작들 중 하나로서, '케이온'의 히트 여파로 요즘 자주 쓰이는 고등학교 경음악부의 나날을 그린 소프트에로풍의 이야기이며 보면 작화도 살짝 케이온 애니메이션을 참조한 느낌도 조금 들긴 하는데요. 그러나 중요한 것은 제목에서 말씀드린대로 저기 소개된 소녀들 전원이 다 여장남자(男の娘)라는 것. 뭐 개그성 캐릭터가 한둘 끼어있는 것도 아니고 네명 전부 다 100% 남자입니다. 애초에 제작사 이름부터가 '여장남자 구락부Z'이니 말다했지요. 그때문에 저 두번째 짤도 절대로 수위에 걸릴 그림이
[050325] 유노하나(ゆのはな) 총평
By 희미한 별빛 저 너머로 | 2015년 8월 5일 |
★ 유노하나(ゆのはな) 총평 ♬ 유노하나 BGM 중, つないだ手ぶくろ(이어진 장갑) ☆ 이 작품에 대하여 ♣ 원화 : 후지와라 와라와라(藤原々々) ♣ SD원화 : 진노죠[仁之丞(渡真仁)] ♣ 시나리오 : 마루타니 히데토(丸谷秀人) , J 사이로(J・さいろー) ♣ 음악 : NoBrand Sounds(雑音工房NOISE) , 쟝고맨(ジャンゴマン) , 시이나 하루미(椎名治美) ♣ 장르 : 賽銭おねだりADV(봉납금 조르는 ADV) ♣ 참여 성우 : 스즈타 미야코(鈴田 美夜子) - 유노하 역 하세 유리나(長谷 優里奈) - 이토 와카바 역 잇시키 히카루(一色ヒカル) - 타키오 츠바키 역 리키마루 노리코(力丸乃りこ
달에 다가서는 아가씨의 작법(月に寄りそう乙女の作法) 총평
By 희미한 별빛 저 너머로 | 2014년 12월 20일 |
★ 달에 다가서는 아가씨의 작법(月に寄りそう乙女の作法) 총평 ♬ 달작법 BGM 중, Philia X'mas Collection ☆작품에 대한 평가자의 한 마디 : "미연시계의 황금기를 이끈 대표작들 중 하나" "어떤 평가 분야에 갖다 놔도 꿇리지 않을 올라운더(All-Rounder)" "심각한 원톱 포메이션" -------------------------------------------------------------------------------------------------------- ☆ 짧은 단평 달에 다가서는 아가씨의 작법(月に寄りそう乙女の作法)은 미연시의 5대 입문작 중
[150327] 하나사키 워크스프링 !(花咲ワークスプリング!) 총평
By 희미한 별빛 저 너머로 | 2015년 4월 4일 |
★ 하나사키 워크스프링 !(花咲ワークスプリング!) 총평 ♬ 하나워크 BGM 중, happy and lazy days(행복하면서 게으른 나날들) ☆작품에 대한 평가자의 한 마디 : "봄과 함께 찾아온 화려하고 상큼한 작품" "점점 업그레이드되는 SAGAPLANETS의 족적" "끝나지 않는 시나리오라이터 교체의 충격" "다른 친구와는 달리 기대에는 못 미친 안타까운 평작" --------------------------------------------------------------------------------------------------------------------- ☆ 짧은 단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