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드디어 RIDE ZERO CBT시작
By FAZZ의 이것저것 (기록저장소) | 2017년 7월 27일 |
1. 지금 이글루스에서는 소녀전선이 대인기이지만 나는 마이너리티를 자랑하는 블로거메인 게임으로 크루세이더 퀘스트를 하고 있는데거기서 스핀오프한 RIDE ZERO라는 리듬 액션 슈팅게임이 나오려고 했지요 2. 원래는 작년 4분기였고 그래서 사전 예약도 받고 그래서 크퀘 팬으로 예약했더만 (사전 예약특전으로 R-0 네스 제국 복장 준다고 해서 덥썩)밀리고 밀려 언제 나올지 모르는 상황 3. 그래서 대충 잊고 살았는데 문자가 띨룽 오더만CBT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설치하고 플레이를 한 번 해봤습니다. 4. 와 노멀도 빡센데 하드랑 익스트림 하드는 어떨까 ㅎㄷㄷ 합니다.노멀모드 A밖에 안나옴. 5. 일단 나름 재미는 있는데 요즘 영 게임 불감증이라 이 불감증까지 치료할지는 의
크리티카가 평이 되게 좋은데
By Indigo Blue | 2013년 3월 9일 |
왜 난 위화감이 들지; 음 아니 못만들었단 얘기는 아님. 게임 자체는 무난하게 잘 만들어졌다고 보긴 하는데 뭔가가 부족함. 조작 면에서는 WASD 이동에 12345 RTG ZXCV 스킬 단축키에 F1부터 F4까지 소비아이템 펑션까지 죄다 왼손이 맡고있다보니 왼손 손가락 동선이 너무 길어지고 난잡함. 왼손이 이동과 공격을 동시에 맡아야 하다보니 무빙어택 개념이 거의 없다시피함. 평타 비중이 높은 게임이면 평타가 마우스 클릭이니까 무빙하면서 평타로 공격하면 되는데 평타보다는 스킬 연속기 비중이 높은 게임이다보니 무빙하면서 동시에 공격하기가 쉽지가 않고 덕분에 뭔가 액션게임치고는 굳어있다는 느낌이 든다. 그래픽이야 뭐 퀄리티가 높은 그래픽은 아니지만 캐릭터디자인이 맘에 들고 인게임 모델 자체도 디자인 컨셉에 맞춰
바이오쇼크 : 인피니트 일본어판
By 작은학생 | 2013년 4월 18일 |
아무래도 어제 올라온 3편이 제일 보기에 좋은것 같네요. 말도 많이 하고 엘리자베스도 나오고... 베데스다 게임들(폴아웃시리즈, 스카이림...)도 그렇고 보더랜드2에 이어서 바이오쇼크까지 완전 현지화 해서 발매네요. 이런거 보면 참 부럽죠 아무래도... 믿을만한건 블리자드밖에 없는데 요즘 블리자드가 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