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고&에러 대응] `UnityEngine.Application.loadedLevelName' is obsolete:
By 개발자 SPRING | 2018년 7월 30일 |
_name.Value = Application.loadedLevelName; ->using UnityEngine.SceneManagement; _name.Value=SceneManager.GetActiveScene().name;
[에러&경고 대응] Failed to create agent because it is not close enough to the NavMesh
By 개발자 SPRING | 2018년 9월 17일 |
멀쩡히 잘 구워져 있는 네브메쉬가 있는데도 너무 멀리 있어서 안된다느니 경고가 뜨는데, 무시할 수 없는 것이 이렇게 되면 길찾기를 못해서 NPC들이 제자리 걸음만 합니다.그래서 찾아보니 간간히 문제에 대한 언급만 있고 제대로 된 해결책은 찾아보기 어렵더군요. 마침 일본 커뮤니티에 해결책이 있길래 확인은 아직 안 한 상태에서 기록만 해 둡니다. (1)インスペクターでNavMeshAgentコンポーネントのチェックを外して非アクティブにしておく。 (2)Instantiate()後に、enabled=trueにする。GameObject _prefab = (GameObject)Resources.Load ("Characters/" + _type);GameObject _character = Instantiate (_prefab);
sublime text 3와 Unity3D 연동하기 - 꾸미기(...)
By 로그온티어의 혼란스런 세계관 | 2018년 5월 10일 |
![sublime text 3와 Unity3D 연동하기 - 꾸미기(...)](https://img.zoomtrend.com/2018/05/10/b0116870_5af4ce3b4cb1a.png)
Sublime Text를 켜줍니다 1. Package Control : Install Package를 또 들어갑니다. 2. 검색창 뜨면 Material Theme 선택하여 설치 3. Package Control : Install Package를 또 들어갑니다. 4. 이번엔 Material Theme : App bar 설치 5. Sublime Text 상단 메뉴에서 Preferences->Package Settings->Material Theme->Activate를 누르면 6. 또 메뉴가 뜹니다. 그게 창 색깔 변화시키는 건데, 하나하나 눌러보며 맘에드는 색상 골라보세요. 끗. 저는 이렇게 셋팅 했습니다 아이고 예뻐라 근데 저는 VS환경에
[경고&에러 대응] `UnityEditor.EditorApplication.currentScene' is obsolete
By 개발자 SPRING | 2018년 8월 15일 |
mParam.Reference = mParam.Value.name + "(" + EditorApplication.currentScene+")"; -> using UnityEditor.SceneManagement; mParam.Reference = mParam.Value.name + "(" + EditorSceneManager.GetActiveScene ().name + ")";//EditorApplication.currentSce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