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탈 기어 온라인 침투병 플레이
By 42, 삶과 우주 그리고 모든것에 대한 답 | 2015년 12월 1일 |
![메탈 기어 온라인 침투병 플레이](https://img.zoomtrend.com/2015/12/01/b0352575_565d314ed4ac7.png)
메탈 기어 온라인을 플레이 해봤습니다. 재미는 그럭저럭 있다고 느껴지는데 콜 오브 듀티처럼 사람들이 죄다 팀데스메치에 몰리는 현상하고 어쩔 수 없이 생기는 딜레이로 인해 분명 적이 공격하는걸 발견하고 엄폐물에 엄폐를 했는데 총을 맞아 죽거나 분명 제가 적을 죽였는데 딜레이로 인해 2초동안 살아있어서 이미 죽인 적한테도 총맞아 죽거나, 분명히 제가 먼저 CQC를 걸었는데도 뒤늦게 적이 건 CQC에 제가 붙잡힌다거나 이런 경우가 허다합니다. 그리고 발매전 영상을 보면 플턴회수로 역전을 노린다거나 여러가지 방법을 이용하여 전술적 전투를 치루길래 상당히 기대를 했었는데 현실은 그냥 다들 냅다 뛰어댕기면서 총만쏩니다. 대체 플턴회수라던가 웜홀이라던가 큐트 디코이라던가 각종 시스템을
메탈 기어 솔리드 V : 더 팬텀 페인 에피소드 06-벌은 어디서 잠을 자는가?
By 42, 삶과 우주 그리고 모든것에 대한 답 | 2015년 11월 28일 |
![메탈 기어 솔리드 V : 더 팬텀 페인 에피소드 06-벌은 어디서 잠을 자는가?](https://img.zoomtrend.com/2015/11/28/b0352575_565912365da46.png)
PS4 쉐어기능으로 녹화를 하다보니 시간이 다 되서 중간중간에 5초가량 공백이 존재합니다. 양해 부탁드려요
동방홍휘심(Touhou: Scarlet Curiosity) 스팀판, 출시 되었습니다.
By 심유경네 집의 책장 | 2018년 7월 11일 |
![동방홍휘심(Touhou: Scarlet Curiosity) 스팀판, 출시 되었습니다.](https://img.zoomtrend.com/2018/07/11/c0060635_5b466d3851a1a.jpg)
○ 관련 : 스팀판 동방홍휘심, 7월 12일 발매 예정..! 에… 심유경입니다. 안녕하세요? 서클 안카케스파 あんかけスパ 에서 제작한 동방프로젝트 2차창작게임인 동방홍휘심, 예정대로 오늘인 7월 12일에 발매가 되었습니다. 현재 스팀에서 구입이 가능하더군요. ○ 관련 페이지 : Touhou: Scarlet Curiosity | 東方紅輝心 (상점 페이지에서) 현재 10% 할인된 가격에 판매중이니 참고해주시길.. 게임은 언어는 영어와 일본어를 지원하고 있었으며, 도전과제가 설정되어 있었습니다. 더불어 제작 서클 측에 따르면 몇가지 변경점이 있어서, 서클 홈페이지 쪽에 자세히 다뤄 놓았더군요. - 서클 측의 안내 いよいよ明日
PS4 - 호라이즌 제로 던 플래티넘 획득
By 조훈 블로그 | 2017년 8월 15일 |
![PS4 - 호라이즌 제로 던 플래티넘 획득](https://img.zoomtrend.com/2017/08/15/d0034443_5992fb80470b3.jpg)
초회차인데도 무려 90시간에 걸쳐 끝냈고 난이도 트로피가 없어서(+'플러스'로 별도 존재) 초회차에 모든 트로피를 얻을 수 있었다. 게다가 그간 플레이한 게임에 비해 굉장히 쉬운 편에 속했다. 플레이 타임이 이렇게 오래 걸린 데에는, 오픈 월드라는 장르에 몬스터 헌터와 같은 전투 시스템 등이 손에 익지 않은 탓도 있었지만, 사실은 손에 익지 않아서 헤맸다기보다는 초중반에 좀 지루했던 탓에 켜놓고 아무것도 하지 않았던 탓이 크다. 그 전투도 처음에는 너무 어려워서 피해만 다니고, 새로운 몬스터가 나올 때마다 긴장의 연속이었다. 그러나 전투 시스템을 이해하고 콘트롤이 익숙해진 후부터는 직관적이고 역동적인 전투가 무척 재미있었고, 이때부터 몰입하면서 게임을 즐겼던 것 같다. 이렇게 오래 걸렸지만 외적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