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도교각 플레이 후기
By [PPP] Note. | 2013년 5월 6일 |
![마도교각 플레이 후기](https://img.zoomtrend.com/2013/05/06/b0054599_51866af727523.png)
다 필요없고 리셀이 체고시다 이후 내용 스포일러 존나 많음 마도교각 했던 루트 정리해 보면 1회차 -> 마도루트 갔는데 망함2회차 -> 마법루트 갔는데 왜룡 못만들고 망했는데 페르아노 엔딩만 건짐3회차 -> 역시 왜룡 못만들고 망함4회차 -> 진엔딩5회차 -> 마법루트 타서 서브엔딩 싹쓸이6회차 -> 패왕엔딩 1. 에우슈리 게임들이 다 그렇지만, 초반 난이도는 진짜 욕나오게 어려운 반면에 일정 수준 이상이 되면 갑자기 쉬워짐. 특히 어펜드 디스크 써서 얼간이 토벌 하면(마르웬 시리즈로 경험치 올리면 금상첨화) 1주차에도 50렙 캐릭터를 뿅뿅 찍어내는게 가능한데 그러면 2회차 부터는 그냥 전부 오토로 플레이해도 무방할 정도. 2. 기본적으로
[181130] 봉함의 그라세스타(封緘のグラセスタ) 총평
By 희미한 별빛 저 너머로 | 2019년 4월 14일 |
★ 봉함의 그라세스타(封緘のグラセスタ) 총평 ♬ 그라세스타 BGM 중, 迎撃都市グラセスタ(요격도시 그라세스타) ◆ 겟츄 인기게임 투표 2018년 BEST 10 수작 ◇ 종합 부문 6위 시스템 부문2위 그래픽 부문 10위 무비 부문4위 ◈ 게임 정보 - 장르: 迷宮攻略成り上がりRPG - 원화: 야쿠리(やくり)、야노 미츠키(夜ノみつき)、우로(うろ)、요시다 타쿠마(よしだたくま) - 시나리오라이터: 하나사키 주모쿠(花咲樹木)、와카바 쇼케이(若葉祥慶)、야쿠모 유우(八雲意宇) - 음악: Emotional Union - 성우: 츠키시로 마히루(月白まひる)
エウシュリー 신작 封緘のグラセスタ(봉함의 그라세스타) [소개]
By Angel Of Dreams | 2018년 10월 24일 |
エウシュリー에서 11월 발매예정 신작 "봉함의 그라세스타(封緘のグラセスタ)" 입니다. 간만에 신작 소개 포스팅이군요ㅎ 얼마전에 아스트로 너츠사의 신작 길드마스터를 소개했었는데,두 작품은 11월 같은날 발매예정으로, 발매연기만 없다면 11월은 RPG장르 풍년입니다~ 이번작은 에우슈리 20주년 작품으로 전작으로 부터 1년 6개월만에 신작입니다.20주년작이라서 신경 좀 쓴것같네요. 에우슈리는 얼마 남지 않은 에로게 RPG장르 회사지요ㅠ과거 한때 1선이였던 에고사는 데보사되면서 망길을 걷고 이제는 관짝(동인작만 제작)에 들어간듯합니다. 에우슈리 작품들은 하나의 세계관(디르=리피나)이 배경으로이번작도 당연히 디르=리피나 세계관이네요. 예를들면 age사의 모든 작품들이 마브러브 얼터/평행세계 세계관으로 연결
무발전의 에우슈리라던거 취소.
By 히류켄의 리뷰리뷰리뷰! | 2014년 4월 26일 |
네. 뭐... 그렇다고요.... 드디어 유저 프렌들리하게 됬어요.... 오래된 회사답게 쓰잘데기 없는 고집 부리던 것만 고치면 워낙 기술은 발전한 회사였으니... 보통 대부분의 에로게 회사들은 일단 단독 타이틀에서 혁신을 시도하고 먹히면 메인 시리즈에 받아들이는데 이녀석들은 왜 단독 타이틀은 계속 얼빠진 단점들만 골라서 답습하더니 전여신 만들때만 정신을 차리냐... 이제 에우슈리까는 그만둬야징 만약 명색의 례희 2 또는 공주사냥 2(...개인적으로 카미도리 취향이 안맞아서...) 만 내준다면 다시 에우슈리 빠로 돌아가야징. (하지만 그건 꿈. 애초에 순애 아니면 아무리 게임성이 좋아도 2만장 못넘잖아? 그러니 안될꺼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