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 AE - 공간을 따라가는 3D Camera Tracking
By 개발자 SPRING | 2018년 1월 12일 |
몇년 전부터는 사용할 기회가 거의 없어져서 쓸 때마다 어떻게 쓰는지 찾아 봐야 하는 기능이 늘어나고 있기에, 찾는 시간을 줄이고자 튜토리얼 영상이 눈에 띌 때마다 기록해 두려고 합니다~
크로마키 배경 없이 영상 편집 어플로 동영상 누끼따기와 합성 (PR+Ae)
By 재빈짱의 초보사진사 | 2021년 11월 30일 |
![크로마키 배경 없이 영상 편집 어플로 동영상 누끼따기와 합성 (PR+Ae)](https://img.zoomtrend.com/2021/11/30/SE-68e1e3ae-3e65-4966-bab8-fc180233e812.jpg)
![크로마키 배경 없이 영상 편집 어플로 동영상 누끼따기와 합성 (PR+Ae)](https://img.zoomtrend.com/2021/11/30/18.jpg)
![크로마키 배경 없이 영상 편집 어플로 동영상 누끼따기와 합성 (PR+Ae)](https://img.zoomtrend.com/2021/11/30/24.jpg)
Nikon에서 4,575만 화소의 DSLR 카메라를 내놨습니다.
By 오늘 난 뭐했나...... | 2017년 10월 14일 |
![Nikon에서 4,575만 화소의 DSLR 카메라를 내놨습니다.](https://img.zoomtrend.com/2017/10/14/d0014374_59c676c58aab3.jpg)
오늘은 오디오 이야기가 아니라 카메라 이야기가 땜빵입니다. 모델명은 "D850"입니다. 발매한 ‘D810’의 후속 기종으로, 고정밀 묘사와 고속 연속촬영을 지원하는 것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지난 7월 25일 D850의 개발을 발표한 바 있다. 니콘은 풍경 촬영에서도 기차, 비행기 등 움직이는 피사체에 연사를 활용하여 높은 해상도와 연속 촬영을 강조하더군요. 촬상 센서는 유효 4,575만 화소의 니콘 FX 포맷(35mm 풀 프레임) 이면조사형 CMOS 센서를 탑재했다고 하네요. 가격은 400,000엔 전후라고 하네요.
(공유) UNITY camera control
By 개발자 SPRING | 2018년 5월 28일 |
using System.Collections;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using UnityEngine;public class moveObject : MonoBehaviour { // Use this for initialization void Start () { } // Update is called once per frame void Update () { moveObjectFunc(); } private float speed_move = 3.0f; private float speed_rota = 2.0f; void moveObjectFunc() { float keyH = Input.GetAxis("Horizont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