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GS 2015 코에이 테크모 감상
By Indigo Blue | 2015년 9월 20일 |
0.인왕, 진격의 거인, 아르슬란 전기 무쌍, 토귀전 2, DOAX3, 소피의 아틀리에, 밤이 없는 나라. 1.토귀전 2는 정보가 너무 적었는데 오메가포스가 하도 이거저거 만드느라 정작 자기 팀 오리지널 게임은 개발할 짬이 없어보인다. 심지어 무쌍 오로치 시리즈도 못 만들고 있으니. 지금 오메가포스가 만들고 있다고 알려진것만 해도 아르슬란 전기 무쌍, 진격의 거인, 드래곤 퀘스트 히어로즈 2로 동시에 3작품을 만들고 있는 상황. 2.진격의 거인은 원작은 거밍아웃 이후로 영 재미가 없어져서 때려 쳤는데 게임은 꽤 잘 만든 것 같더라. 약간 스파이더맨이나 프리덤 워즈 느낌도 나긴 하던데…. 근데 이거 에렌 거인화 이후로는 원작처럼 거인배틀 되려나? 그부분은 별로 재미 없을것같은데. 3.아루스란 전기 무쌍은
니어: 오토마타 플레이중
By Indigo Blue | 2017년 5월 7일 |
서브퀘 한다고 뻘짓하고 다니다가 새벽에 달려서 A엔딩 보고 2회차 시작. 으으 9S 해킹 귀찮아…. 왜 해킹때는 록온이 안되는거야? 슈팅 비중이 높은건 확실히 호불호가 갈릴 요소인듯. 나는 그냥 별 생각 없긴 한데 뭐 도저히 못해먹겠다 싶은 건 아니지만 그래서 좋냐고 하면 딱히 좋지도 않다. 뭐 슈팅 요소보단 탑뷰나 사이드뷰때 카메라가 뒤로 확 빠지면서 멀리 잡히다보니까 적 모션이 제대로 안보이는게 난감했던듯. 그래서 탑뷰나 사이드뷰 시점에선 거의 회피키를 연타하면서 플레이했던것 같음. 그와중에 짹짹이들 사이에선 또 게으른 디자인이니 뭐니 해서 난리난 모양이던데 대충 게으른 디자인 얘기 나오자마자 뭔 소릴 하고 싶었던 건지는 알겠더라. 근데 그렇게 아집에 빠져서 잘난척이나 하고 다니니까 페미랑 PC가 병신취
오랫만에 즐거운 게임
By 츤키의 망상구현화 | 2014년 6월 17일 |
> ... 왠만해선 그브나 루시안 들고 블리츠에게 안끌려가는데 라인전에서 4~5번 끌려감.. 덕분에 라인전 15분~17분정도 하면서 0/3/0으로 시작함.. 그나마 CS는 이즈보다 10~20개는 계속 앞서고 있어서 탬은 비슷했는데.. 20분 이후부터 벌어진 용싸움, 바론 싸움, 미드 한 타 등등에선 한 번도 죽지 않으며 꾸준히 딜을 넣어주면서 성장함 게다가 카타랑 잭스, 바이가 다른 라인 잘 풀어줘서(봇은 서로 거의 갱 없다시피 했었으니) 카타 하드캐리가 나오고.. 본인도 한 타 마지막 대승 후에 넥서스를 바로 깨서 그렇지 게임 종료때 돈이 3,500정도 있었음... 여하튼 팀원들도 맨탈 잘 챙기면서 하고(쓰레쉬가 계속 ㅈㅅㅈㅅ치던 나에게도 따스한 말을!!) 이겼네요..
바람의나라: 연 직업 리메이크 완료! 궁사 육성중, 급속도약 이벤트 정리
By cowai 코와잉 | 2024년 2월 22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