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blime text 3와 Unity3D 연동하기 - 꾸미기(...)
By 로그온티어의 혼란스런 세계관 | 2018년 5월 10일 |
![sublime text 3와 Unity3D 연동하기 - 꾸미기(...)](https://img.zoomtrend.com/2018/05/10/b0116870_5af4ce3b4cb1a.png)
Sublime Text를 켜줍니다 1. Package Control : Install Package를 또 들어갑니다. 2. 검색창 뜨면 Material Theme 선택하여 설치 3. Package Control : Install Package를 또 들어갑니다. 4. 이번엔 Material Theme : App bar 설치 5. Sublime Text 상단 메뉴에서 Preferences->Package Settings->Material Theme->Activate를 누르면 6. 또 메뉴가 뜹니다. 그게 창 색깔 변화시키는 건데, 하나하나 눌러보며 맘에드는 색상 골라보세요. 끗. 저는 이렇게 셋팅 했습니다 아이고 예뻐라 근데 저는 VS환경에
아이패드 전화 문자 연동과 해제를 위한 아이폰 설정 방법
By 모이모이의 IT 이야기 | 2023년 7월 30일 |
![아이패드 전화 문자 연동과 해제를 위한 아이폰 설정 방법](https://img.zoomtrend.com/2023/07/30/9f251663-47e3-59d6-bb3c-e306814ae221.jpg)
![아이패드 전화 문자 연동과 해제를 위한 아이폰 설정 방법](https://img.zoomtrend.com/2023/07/30/d2e2a463-914d-5a45-ad91-577a63332f15.jpg)
![아이패드 전화 문자 연동과 해제를 위한 아이폰 설정 방법](https://img.zoomtrend.com/2023/07/30/c163fb4d-50f6-5080-bb1a-800df74a1899.jpg)
![아이패드 전화 문자 연동과 해제를 위한 아이폰 설정 방법](https://img.zoomtrend.com/2023/07/30/16fc0fee-f214-5988-b9e1-64569f8e409b.jpg)
![아이패드 전화 문자 연동과 해제를 위한 아이폰 설정 방법](https://img.zoomtrend.com/2023/07/30/16ff732c-009e-5acd-91bd-9c32a4a24421.jpg)
![아이패드 전화 문자 연동과 해제를 위한 아이폰 설정 방법](https://img.zoomtrend.com/2023/07/30/fe1a3d0d-992f-55ca-8b9d-35cf8c6be394.jpg)
![아이패드 전화 문자 연동과 해제를 위한 아이폰 설정 방법](https://img.zoomtrend.com/2023/07/30/bfa435da-b3bf-50c9-983f-8b553134ec55.jpg)
![아이패드 전화 문자 연동과 해제를 위한 아이폰 설정 방법](https://img.zoomtrend.com/2023/07/30/9b6a512f-6885-555d-addd-7b7899a17bb2.jpg)
[경고&에러 대응] `UnityEditor.EditorApplication.currentScene' is obsolete
By 개발자 SPRING | 2018년 8월 15일 |
mParam.Reference = mParam.Value.name + "(" + EditorApplication.currentScene+")"; -> using UnityEditor.SceneManagement; mParam.Reference = mParam.Value.name + "(" + EditorSceneManager.GetActiveScene ().name + ")";//EditorApplication.currentScene+")";
[DevOps] GitLab과 Slack 연동
By 지훈현서 | 2016년 12월 6일 |
![[DevOps] GitLab과 Slack 연동](https://img.zoomtrend.com/2016/12/06/a0105618_58465ef451875.png)
최근에 DevOps로 전향하고자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만,내제화되어 있지 않고 기존의 방법을 전향한다면 어려움이 많이 있을 수 있습니다.특히나 개발 문화는 개개인들의 업무 프로세스하고도 연관되기 때문에그런 것을 바꾸기란 습관을 바꾸는 것 만큼이나 쉽지 않습니다. 암튼 최근에 Phabricator, Redmine, JIRA 등등의 버전관리 및 이슈, 프로젝트 관리 등에 무엇을 사용할까 고민하다가 GitLab (Community Edition)을사용하기로 하였습니다. 그동안 사용해 왔던 Mantis 등을 고려해 볼 때 장단점 등이 있을 수 있으나GitHub 등의 지속적인 성장 및 메인으로 인한 (그동안 SourceForge, 코드그루 등등이 두각을 나타냈다가 사라지거나 사라저가고 있네요) 개발자들의 지원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