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A5) 버츄어 파이터의 파이가 의외로 예쁜 건에 관하여
By '3월의 토끼집' | 2015년 12월 3일 |
데드 오어 얼라이브 5 라스트 라운드에는 버추어 파이터 시리즈에서 온 객원 캐릭터들이 몇명 있습니다. 아키라, 잭키 브라이언트, 사라 브라이언트, ....그리고 파이. 파이는 한방한방 때리는 데미지도 약하고 (자잘한 잔 연계기로 데미지를 줘야함) 기술 연계 잘 못하면 운용도 어렵고. 키도 작고 따라서 공격 판정 길이도 짧고. 무엇보다 일견 안 이뻐 보입니다. 인기가 나쁘죠. 별로다 이겁니다. 파이는 기본 의상들도 뭔가 몸빼바지 쿵후보이...! 양갈래의 중국식 전통 머리...! 하지만 DLC 의상을 입으면 어떨까? 머리 스타일도 바꿔 버리면 어떨까? 그렇게 하면 파이가 좀 달라 보일까요? . .. . .... . .. . .. . . . 뭐
[월오탱] 데오얼 후기 -_-;
By 잡소리 전용 | 2013년 7월 2일 |
뭐 방송 시작하자마자 연습방이 열리길래 장난으로 채피로 대기탐. 헤비 2 미듐1 구축 1을 구성하고 마지막으로 채피인 제가 픽됨 그때 연습방 맵은 카넬리아 강습전으로 체크가 되있었고. 실제로 그맵으로 진행이 되는줄 알았음. 근데 선수인터뷰가 끝나더니 맵추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루인베르크가 나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작부터 망했어요를 느낌. 뭐 결과는 보신 그대로. 제대로 할거면 맵추첨을 하고 탱크픽을 다시할 기회를 주던지 해야하는데 그런거 없었음. 그리고 방송경기의 단점 : 방송 과 겜 딜레이가 약 5초에서 10초 정도 가량 있음 충분히 방플 가능. 하지만 방플을 하게되면 충분히 티가 나는 경전차 입장이라 스팟이 뜰때까지 기다리거나
Tina 공략-2 중원거리전
By CL의 오락실 | 2012년 11월 8일 |
빨~리 티나 마무리하고 밀라나 제가 하는 캐릭터 정리나 해봐야겠는데요? 많이들 봐주세요- ^^ 원본 출저 : *오역 가능성도 있으니 지적해주시면 수정하겠습니다 *타 공략과 살짝 대비해봤는데 프레임 데이터가 조금 다른 것도 있어보이는데 큰 차이는 없습니다. 아주 중요한 프레임 데이터는 정작 거의 일치합니다. wiki의 공략이고 조금 틀린 부분들이 보여 수정한 것도 있습니다. →→P+K 끝자락에 가드했을때의 최대유리프레임이 몇인지는 다시 한번 확인해볼테니 여러분도 부탁드려요 ^^;; 중~원거리전 효율적 기술 *새로운 용어정리 -> GB (가드 브레이크 의 약자) 기술 커맨드 발동프레임 발동판정 가드후 경직프레임 기술에
카스미 236 T 잡기 시동 다양한 콤보
By CL의 오락실 | 2012년 10월 31일 |
원본 출저 : 원본 출저에서 허가를 받고 번역하는 것입니다. 원본 작성자분께 감사드리며 감상하도록 합시다 ^ㅅ^ 카스미의 236T로부터의 잡기는 중요한 데미지원 입니다만, 벽인가 벽에서 떨어져있는가로 콤보를 나누는 것이 필요합니다. 아직 콤보가 더 길어질 가능성도 있지만 몇가지인가 알아봤습니다. (영상으로 보시고 ^ㅅ^. 상대를 중량 캐릭터로 설정해서 노멀, 경량급의 친구들은 더 많이 들어갈 것 같네요) 녹화되어있는 콤보는 아래와 같습니다 236T > 6K > 6PK2K 54 데미지★236T > PKK7K6P+K KK 60 데미지236T > KK7K6P+K K > 7K 61 데미지 236T > P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