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즈도라]코슈마루 강림...
By 백우선의 MY WORLD | 2014년 12월 27일 |
아스타로리 본체 업어왔어요. 1스테부터 폭풍뒷구 때문에 턴 모으려던게 말려버려서 엑윽거린 느낌이 강하지만 전체적으로 간단한 던전이란 느낌... 릴리스의 독드롭 변환이랑 아몬의 선제 그라비티 이후의 HP회복에만 신경써서 플레이한다면 쉽게 클리어 할 수 있을거 같아요. 저야 뭐......중간에 한번 회복드롭 터뜨리는걸 잊은 탓에 훅 갈뻔 했지만요 ㅋㅋㅋㅋㅋ OTL 내일은 지옥급 마저 깨고 포링탑을 좀 돌아야 겠어요. 빛보옥도 하나 쟁여야 할텐데.. PS. 이러니 쁠작에 목숨을 겁니다. 헤헤...
[퍼드] 아..앙대 자매가 갈라지다니
By 노랑원숭이의 사서 | 2015년 3월 4일 |
↓분기☆궁진↓ 맙소사..난 교교 1기밖에 없단 말이야.. 오 하느님 제발 왜 가만히 잘 살고 있는 애들을 찢어놓는단 말입니까. 정말 무심하시네요, 쟤들은 얼마나 상심이 크겠어요 갑자기 언니, 동생과 생이별해야하다니요! 애들 일러가 커지니 좋긴 합니다만..큽ㅠ 어휴 한퍼드에 올때까지 데빌 서바이버2나 해야지.
[퍼즈도라]새삼 생각하는거지만..
By 백우선의 MY WORLD | 2015년 3월 17일 |
해적룡 시리즈의 s랭크 커트라인 책정은 틀림없이 잘못됐다고 생각해요 ㅂㄷㅂㄷ.. 깡딜은 제법 박는 주제에 피통은 낮아서 까딱 잘못하면 죽거나 죽여버리거나 외줄타기 강요하는 졸구간이 4층 밖에 없어서 턴 모으기도 까다롭고, 체력안배 잘못 해가면 보스방 15000딜에 존안 뵙고 승천.. 이 탓에 레어도 조정으로 S랭 따기는 어려운데 점수컷이 11만점인 탓에 타마도라 회수가 목적이 되면 난이도가 헬이 되버리네요. 엑윽. 뭐, 일단 어떻게든 깨긴 했지만.. 진심 해적룡 s랭크 습득 커트라인 1만점만 낮게 해줬으면 하는 바람이 굴뚝같네요 OTL 충룡은 무늬만이라도 초지옥을 달아놓은 탓에 쉽게 따겠던데.. 이놈들은 대체..ㅂㄷㅂㄷ
[퍼즐드] 지금의 UI가 된지도 벌써 1년 반인데 슬슬..
By 펭공의 비경 | 2015년 1월 20일 |
458: iPhone774G@\(^o^)/ 2015/01/20(火) 12:29:25.58 ID:h2Sihc/q0.net 현재의 UI가 된지 이미 1년 반인데 슬슬 일신 안하려나 기껏 오래된 기종도 쳐낸 만큼 큰 업데이트좀 해줬으면 좋겠어 476: iPhone774G@\(^o^)/ 2015/01/20(火) 12:34:08.28 ID:GBL7vGL70.net 퍼드 이외의 게임을 접해보면, 가장 중요한 퍼즐화면의 UI가 시대에 뒤떨어진 느낌이 가장 비참하지. 다른 게임은 무겁긴 해도 최소한 PS1수준은 되는데 퍼드만 아직도 움직임이 슈패미 수준으로 빈약해. 얼굴 아이콘이 늘어서 있는 것 뿐, 공격 이펙트도 쓰레기나 다름없고 잘도 이런 게임이 패권을 잡았다 싶어. 제대로 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