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원문 보기 →
150408
1. 겁나 오랜만. 2. 그동안에도 덕_덕 잘살았는데 왠지 잘 안와지는 블로그!(사실 원래 잘 안들어왔었지.....................................) 그래도 오늘은 들어올마음이 생겼다. 쇼죠지다이님이 오셨으니까 ㅠㅠㅠㅠㅠㅠㅠ 캐치미이프유캔줄여서 캐미유#CatchGG 속설에 따르자면, 이미 다 찍어두었던 것을 다시 재녹음, 재촬영했다는,돔 전에 발표되었어야 할.8인조 소녀시대의 첫노래!두둥. 여덟명이 되면서 가장 아쉬웠던게결국엔 아홉명이라는 숫자에 대한 집착과 그 포메이션에 대한 아까움이었는데.아주 잠깐 동안의 티져이지만, 여덟명의 대형도 존멋이다.호롤! 이건 기대도 안했던 부분이 충족된 거라 아주 좋음. 이제 마음도 어느정도 정리가 되었고,아쉬운 부분과 괜
Related Posts
3 posts[불러보았다]우타다 히카루~ 플레이브까지
우타다 히카루 - beutiful world 태연 - 그대라는 시 하츠네미쿠 - World is mine 플레이브 - Born savage 개인기록용
시드니, 자유여행 5일차
시드니 포스팅 다~끝낸줄 알았는데. 마지막날, 사진들이 남아서, 추가로 시드니, 자유여행 5일차 집으로 가는날 와..휴가오면 왜케 시간이 빨리가는건지? 5일이 벌써 후다닥 흘러갔다 원래, 마지막날 아침의 계획은 아침 6시에 기상해서 노세수에 모자만 뒤집어쓰고 하이드파크옆, Thecca에서 브런치 때려주고 (팬케잌이 맛있다던데) 러닝과 산책을 하려고 했었는데 만인이, 피곤하고 힘들다고 짐도 정리해야되서 시간이 없다고들 (12시30분 뱅긴데) ㅠㅠ 강님은 아직 해도 안뜬 새벽부터 수영 삼매경이시고 (수영복 새로사서, 챙겨온게 아까워서) 난, 잠시 물만 적시고 나왔네 추워서.. ㅋㅋㅋ 수영장 한번 다녀오니, 해가 올라오네 집에 간다니.......

데뷔아래 역대급 반응좋은... 효연 중단발
이번에 드디어… 역대급 소녀시대 효연 스타일링이 등장했습니다 바로 냉부해에서 선보인 이 중단발 머리인데요 방송 보는 내내 “이렇게 잘 어울린다고…?” 싶을 정도로 진짜 계속 눈이 가더라구요ㅠㅠㅠ 진짜 레전드 그 자체.. 댓글 반응도 보면 중단발이 이렇게 잘 어울렸냐는 칭찬이 계속 올라오는 중 괜히 반응 터진 게 아니었습니다 1.레이어드로 살린 가벼운 라인 이 머리는 완전 일자 단발이 아니라 살짝 레이어가 들어가 있어서 끝이 가볍게 떨어지는 스타일이에요 그래서 답답한 느낌 없이 자연스럽게 흘러내리는 실루엣이 만들어지거든요 이게 진짜 중요한 게 중단발은 잘못하면 무거워 보이기 쉬운데 효연 중단발은 전혀 그런 느낌.......

![[연구소 보존실] 1화 : 잠자던 대형브로마이드 몇 점을 깨워보았다](https://img.zoomtrend.com/2026/06/25/1782399108-SE-0027b10b-4526-4020-bbea-acc14467bea3.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