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차 슈퍼로봇대전 OG 테라다 인터뷰 & 리뷰 내용
By 빌트군의 빌트라테이션 | 2012년 11월 22일 |
+ 개발은 OG외전 제작이 끝나고 시작했지만, PS3에서 어떻게 전투신을 만들어야 하는 문제를 검토하느라 1년 이상이 걸렸다. + 2D 데포르메 도트 그래픽으로 어떤 연출을 만들어야 하나 답이 나오질 않았다. 사실 원래는 PS2판 OG에 해상도만 높은 수준이었는데 그건 유저가 기대하는 퀄리티가 아니라고 판단했다. 그래서 나중에 배경을 3D로 만들고 카메라앵글을 돌리는 연출을 도입했다. + Z에서는 종래의 고유의 멋을 살린 하이퀄리티 전투신을 실현시켰다. 이번엔 애니메이션 풍의 채색으로 브래쉬업 했다. 똑같은 전투 신에도 상당히 공을 들였다. + 컷인의 작업량이 지금까지보다 크게 늘어서 고생했다. + 원작이 없는 OG이기 때문에 전투 연출에 시행착오를 거듭했다. + 로딩 속도는
2차 슈로대 OG. 이번 정보를 분석해 봅시다~
By roness의 잡설방 | 2012년 6월 1일 |
사실 이런 글을 며칠 묵힌 뒤에 하는 게 좋을 것 같긴 한데.. 성격이 급해 바로바로 올려봅니다. 글을 쓰다보니 추측이긴 하지만 2차 슈로대 OG 스토리 관련 누설이 있을수도 있으니 주의해 주시길 바랍니다. 이미지 출처는 패미통입니다. 이번에 올라온 패미통 정보를 한 번 분석해봤습니다. 공식정보외에 도움이 될 만한 정보를 분석해 보니... 무작왕에 대한 설명을 보면 흥미로운 글이 있습니다. 번역하자면 ========================================================== 조자는 바랄에 소속하는 선인·태북(음성:미야케 켄타). 하남과 함께 행동해, 쿠스하나 브릿트들을 위기에 빠뜨린다 =============================
제2차 슈로대 Z의 히이로 정신기 왜 이리 좋아
By 빌트군의 빌트라테이션 | 2012년 5월 5일 |
번역 포스팅 1:風吹けば名無し:2012/04/10(火) 22:02:26.85 ID:CKy6JPp6 가속 집중 직감 돌격 기백 혼 최근 슈로대에선 히이로 정신기가 리얼계로서 적절한 라인업이 되어버려서 슬프다. 2:風吹けば名無し:2012/04/10(火) 22:03:59.29 ID:RDO6/ec+ 개막 기백 제로시스템 발동 가속 돌격 버스터 라이플 3:風吹けば名無し:2012/04/10(火) 22:04:18.97 ID:m6C4ctSj 자폭 4:風吹けば名無し:2012/04/10(火) 22:04:31.45 ID:QCdnMW+u 자폭이 없는 W 팀이라니. 8:風吹けば名無し:2012/04/10(火) 22:05:24.22 ID:6QKeEs/b 2차 알파부터
제2차 슈로대OG 1회차 클리어
By 잡탕전골 | 2012년 12월 20일 |
2회차 전승 된 것은 770만원과 350가량의 PP. 50% 전승이니 대충 1회차에서 1500만원, 700PP를 모았음. 미친듯이 축복걸고 행운걸고 한 덕분인지 돈은 생각보다 많이 들어왔는데 PP는 영 마음에 들지 아니함. PP때문에 일부러 취향에도 없는 하이페리온 패거리랑 수행머신 중국가시나를 미친듯이 키웠는데 꼴랑 350이라니!! 개인적인 감상은 1년 넘게 발매연기한만큼의 퀄리티는 뽑아줬음. 근데 뒤로 가면 갈수록 뭔가 부족하다는 느낌이 강함. 나름대로 내린 장단점 분석에 들어가겠음. 원치않은 미리니름이 있을 수 있으니 읽을 때 주의하기 바람. 멍때리다 쳐읽어놓고 지랄하면 맞지랄로 상대해줌. 단점1. 물 물 물 물 물 물 물 1회차는 지상루트로만 했음. 그래서 물이 존나 나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