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4] 니어 오토마타 - 인간보다 더 인간다운 로봇
By WaNie의 잡동사니 창고 | 2018년 4월 15일 |
![[PS4] 니어 오토마타 - 인간보다 더 인간다운 로봇](https://img.zoomtrend.com/2018/04/15/e0063578_5ad3308d477f4.jpg)
2017년엔 기대받는, 흔히 말하는 A급 작품들이 많이 나왔죠. 그리고 니어 오토마타도 거기에 포함되는 A급 작품이였습니다. 작년에 1회차를 클리어 하고, 2회차를 할때만 해도 니어 오토마타는 그래픽만 좋아서 A급 타이틀인가? 라는 생각이 강했습니다. 진짜배기는 3회차에 몰려있더군요. 외계 생명체의 침입으로인해 인류는 멸종 위기에 몰려 달로 피신하였고, 지구를 탈환하기 위해 안드로이드를 만듭니다. 그리고 그 안드로이드들의 부대인 요르하 부대. 요르하 부대의 부대원 A2와 9S가 이 슬픈 이야기의 주인공들이죠. 1. 그래픽 그래픽의 경우 무미 건조해 보이는 배경과 화려한 빛 효과가 어우러져 뭔가 오묘한 분위기를 냅니다. 전반적으로 어두운 톤이다보니 빔을 쏘
도전 1838일째 - 인공지능과 소실율
By Ice Cream 시즌 2 | 2016년 10월 30일 |
![도전 1838일째 - 인공지능과 소실율](https://img.zoomtrend.com/2016/10/30/c0215335_58161057c9694.png)
잠시 번외편이 작성됩니다. " 물런 음악에 대한 전문가와 협업을 할수 있다면 이런 정확도를 올리는 방식을 선택하지 않을 것이지만, 정확도를 올리는 방식에서도 전문가와 협업을 할수 없다면, 소실이라는 것이 생겨. 우리가 하는 작업이 모두 100% 정확했다고 말할수는 없잖아! 물런 소실과 소실율은 우리가 임의로 붙인 용어야. 우리가 만든 인공지능방식이니 우리가 직접 이름을 정해도 되잖아. " " 우리는 이런 조합에서 어색함을 느낀다고 생각하고 제거했지만 실제로는 그것이 어색함을 느끼게 하는 조건이 아니여서 인공지능에서 결과로 출력해야 하는 것을 제거해버릴수 있다는 것이잖아요. " " 결과에서 나와야 할것을 지워버렸으니 오히려 정확도가 떨어지는 효과가 발생하겠네요. 이
니콘 Z6 II, Z7 II 발표+니콘의 미래에 대해
By eggry.lab | 2020년 10월 15일 |
니콘이 2세대 미러리스 카메라, Z6 II와 Z7 II를 발표했습니다. 제품사진이나 스펙이 적은 이유는 그쪽으로 개선이 거의 없기 때문입니다. 사실 한세대만에 형태가 크게 바뀌거나 하진 않지만 버튼이 추가된다거나 그런 거라도 있는데 이번엔 그런 게 전혀 없습니다. 거의 내실 개선 중심이기 때문에, 사실 니콘식으로는 Z6s나 Z7s였어야 하지 않나 싶습니다. 단순 사양표보다는 뭐가 그대로이고 바뀌었나 나열하는 게 더 좋을 거 같습니다. 그대로인 것 - 센서 - 버튼 - 뷰파인더 - 액정 바뀐 것 - 듀얼슬롯(CFe 타입B+SD UHS-II) - 듀얼 EXPEED 6 프로세서 - 연사속도 12->14fps(Z6->Z6 II), 9->10fps(Z7->Z7 II
안드로이드 액션 게임 헌터 쏴 - 킬러 3D를 비추천 이유
By Ice Cream 시즌 2 | 2016년 8월 11일 |
![안드로이드 액션 게임 헌터 쏴 - 킬러 3D를 비추천 이유](https://img.zoomtrend.com/2016/08/11/c0215335_57ac0ea849310.png)
이 게임은 비추천 게임으로 바로가기가 없습니다. 이 게임은 FPS게임입니다. 모바일 FPS게임의 인터페이스는 화면을 분활해서 이동을 맡는 부분과 타겟조정을 하는 부분으로 나누어서 양손을 쓰도록 만들어져 있지요. 이렇게 모바일에 맞는 인터페이스는 나왔지만 이러한 조작이 PC만큼 편하지는 못하다는 것이 문제입니다. 모바일 FPS의 조작은 마우스와 키보드를 이용하는 조작보다 느리고, 불편하지요. 이런 패널티를 감당할수 있을때만 모바일 FPS게임을 하는 것이 좋다고 생각됩니다. 3D 게임에서는 가끔 나타나는 문제인데, 맵을 정확히 만들지 못해서 맵들의 빈공간으로 캐릭터가 빠지는 문제가 간혹 일어나거나 장애물도 없고 그냥 지나갈수 있도록 보이는곳에서 캐릭터가 배경에 끼여버리는 문제가 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