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 2D 슈팅게임 개발강좌- 위치즈 플라이트 보스전!
By Model ISLAND,어떤 의미에선 3차원 | 2021년 11월 12일 |
무려 8년여만의 위치즈 플라이트 추가 수정입니다..! 유니티니 언리얼이니 고도니 코코스니강력한 게임엔진을 얼마든지 골라잡을 수 있는 시대에, 순수 자바만 갖고 게임을 만드는 것에 관심을 보여주셔서 감사합니다. 요즘 그 많이들 여는 강좌 같은거 해 볼까 했는데 수요 없을 것 같죠.. 우선, 저도 거의 6년만에 이클립스 다시 깔고 테스트 해 보니 기존 샘플게임에서 수정할 곳이 좀 있었네요. 1. 키 입력이 제대로 동작하지 않는 경우가 있었습니다. TitleScene, GameScene, ResultScene 각각의 생성자에addKeyListener(this); 를 추가해주면 일단 임시변통은 됩니다. (화면 전환 때마다 창을 마우스로 한 번 클릭해줘야 하는 불편함은 남습니
How does change World Witches? - 시마다 후미카네 인터뷰
By Minä rakastan sinua | 2013년 4월 8일 |
How does change World Witches? 월드 위치즈 글: 호시 마사아키 기사 번역: 에이뇽 (ei-nyong.egloos.com) 기사 출처: 냥TYPE 2013년 vol.4 이번 달부터 대폭 리뉴얼! 대인기 연재 이후에 대해 시마다 후미카네 본인의 이야기를 듣기로 했다. 그리고 세계의 마녀들의 전망도-!? 언젠가 500번대 위치를 전부 집합시키고 싶다. 즐겁게 그리는 위치들 -‘월드 위치즈(이하 WW)’를 개시한지 2년. 3개의 잡지를 통해 36명의 위치가 등장했습니다. 시마다: WW는 자유도가 높은 기획이라서 제가 그리고 싶은 위치를 즐겁게 그릴 수 있었습니다. -등장하는 위치는 시마다 씨가 고르고 계시죠? 시마다: WW를 시작한 당초엔 시리즈의 중심을 알리기 위해 드
[삽질일기] Spring Boot Cacheable 삽질
By IT개발자의 월세방 || Developer's Gyang blog | 2020년 11월 17일 |
스프링 부트를 통해 프로젝트 개발 중, 변경사항은 적지만 자주 읽히는 부분에 대해 Cache를 적용 Controller> public ResponseEntity<ObjectDTO> findAllObject(@RequestParam(value="objectName") String objectName){ CustomObject customObject = new CustomObject(); //~~생략~~ ObejctService.findAllObject(customObject); //~~생략~~ } Service> @Cacheable(value="findAllObject", key="#customObject)public List<ObjectDTO> fi
용사학교 개발기 #24 - 인게임 아이템
By 이터 워크샵 | 2016년 9월 18일 |
게임중에 등장하는 아이템은 총 5종류입니다. 동전 : +1크렛은전 : +5크렛금전 : +10크렛보물상자 : 스테이지에서 등장하는 아이템이 들어있습니다.크리스탈상자 : 진짜 희귀한 상자인데 매우 소중한 아이템들이 들어있습니다. 그외의 버프아이템들을 생각했었는데 게임의 밸런스에 그리 좋은 영향을 주지 않기에 삭제 했습니다.버프아이템을 제외하고도 게임중 의외성이 너무나도 많기때문에 게임 복잡도만 올라가더라구요. 용사학교 개발기는 eter.kr 여기서 더 자세히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