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 컴뱃 7 - 막다른 골목
By eggry.lab | 2019년 1월 18일 |
에이스 컴뱃 시리즈의 최신작 7이 오랜 공백 끝에 마침내 나왔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이미 마음이 떠나가고 있던 프랜차이즈에 크리이에터들 스스로도 더이상 할 수 있는 게 없다고 시인한 거나 다름 없다는 생각입니다. 프랜차이즈의 죽음을 무엇으로 판단해야 할까요. 그 프랜차이즈 고유의 특성에서 더 새로운 걸 바랄 수 없을 때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에이스 컴뱃 시리즈는 이미 꽤 오래전에 막다른 골목에 도달해 있었습니다. 실질적으로는 6에서 거의 끝이었다고 생각하고, '어썰트 호라이즌'의 참패 끝에 나온 7은 이 프랜차이즈에 더이상 나아갈 길이 안 보인다는 항복선언이라 할 수 있습니다. 게임 영상이 처음으로 나오기 시작하는 순간부터, 뭔가 잘못되었다는 느낌이 옵니다. 그래픽은 세대교체에도 불구하고
[AC7] 에이스 컴뱃7 클리어
By WaNie의 잡동사니 창고 | 2019년 8월 8일 |
길다면 길었던 에이스 컴뱃7을 클리어 했습니다. 짬내서 하다가 랩터 뽑겠다고 한동안 미션은 안깨고 있었는데 휴가 기간에 마침 시간도 나서 남은 미션 3개 마저 깼네요. 랩터와 함께하니 미션이 그닥 어렵진 않았지만 마지막 미션은.... 그 좁은 공간에서 수직상승이 매우 힘들었습니다. 올라가면서 몇번을 박았던지... 운이 좋아서 안터지긴 했지만요 올라가려다 터진건 셀수도 없었네요.... 그래도 깨고나니 클리어 보상을 넉넉하게 줘서 못열었던 트리를 한꺼번에 열었습니다. 최종기체같은건 나중에 생각하는거죠. 어차피 DLC 기체도 있으니까요. 하하하... SU-57은 애석하게 모자라서 못뽑았습니다만 스토리는 다 깼으니 아마 한동안 안하지 않을까 싶네요. 각 판이 짧
Ace combat 7 : Skies unknown 캠페인 노멀 난이도 클리어
By TomikoVan의 이글루입니다 | 2019년 2월 11일 |
Adios, you damn fool 전 시리즈를 보유중인 에컴 그러고 보니 3DS판 크로스럼블은 언제 해볼까;;; 너무나 기다렸기에 굉장히 오랜만에 한정판을 구매하게 되었다 생각보다는 예약구매가 어렵지는 않았다 일단 장르자체가 상당히 유니크하기도 하고, 360으로는 나왔지만, ps3에는 발매가 되지 않아(인피니티는 빼자;;)서 그런지 여유있게 구매에 성공 다만 게X썬에서 물량을 잘못받았다며 일방적으로 구매를 켄슬...하여 급하게 다른 판매자를 찾는 소동은 있었다ㅠㅠㅠ 캠페인 스테이지는 20개로 플레이타임은 적정하게 만들어 놨고, 전체적인 느낌은 확실히 재밌다, 재밌기는 한데 전작과는 다르게 완전히 혁신적이냐 하면은 조금 애매하다 전작과의 차이점은 vr지원 미션의 존재인데,
[PS4] 은혼난무 (銀魂乱舞.2018)
By 뿌리의 이글루스 | 2020년 2월 10일 |
2004년에 주간 소년 점프에서 ‘소라치 히데아키’가 연재한 인기 만화 ‘은혼’의 TV 애니메이션판을 원작으로 삼아, 2018년에 ‘탐 소프트(タムソフト)’에서 개발, ‘반다이 남코 엔터테인먼트(バンダイナムコエンターテイメント)’에서 PS4, PS VITA용으로 발매한 무쌍 게임. 사무라이 난전 액션을 표방하고 있다. 내용은 은혼 애니메이션의 ‘홍행’, ‘요시와라 염상’, ‘가부키쵸 사천왕’, ‘가시아귀’, ‘일국경성’, ‘장군암살’, ‘안녕, 신센구미’, ‘낙양결전’ 등. 8개의 에피소드를 게임으로 만든 것이다. 무쌍 게임으로 게임 기본 사용 버튼은 왼쪽 아날로그 스틱으로 이동, 트라이 앵글 버튼(약 공격), 스퀘어 버튼(강 공격), 엑스 버튼(점프), 써클 버튼(질풍=대쉬), L1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