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귀전 극 140시간째
By FENRIR FAR EAST BRANCH | 2015년 1월 24일 |
역시 게임은 하루에 8시간씩 몰아서 해야 제맛.109시간 플레이한 원작 세이브파일을 연계했으므로 실제 플레이 시간은 31시간. 1.태도 좀 써보다가 금쇄봉으로 갈아타서 그대로 엔딩까지 클리어.뻔하지만 기본에 충실한 시나리오였다.연출과 연기가 제법 괜찮다. 마지막에는 은근히 감동적이기도 하고.엔딩을 보았기에 극급 미션을 받을 수 있게 되었는데, 신 미타마로 공선2단만 쓰게 될 것 같은 불길한 예감이... 2.괴 미타마는 단순하고 위력적임. 부위파괴가 끝나면 공격 말고는 딱히 할게 없다는 특성이 단조롭긴 하지만 오니치기리를 자주 쓸 수 있어서 신난다.헌 미타마는 멀티플레이에서 서포터로 유용할 듯 하다.문제는 나온지 좀 된 게임이라서 온라인에 사람이 없어 ;ㅁ; 3.빠르고 정신없이 뛰어다는 오니들이 어렵다.
토귀전 영상
By FENRIR FAR EAST BRANCH | 2013년 3월 31일 |
제작자가 제작자이니만큼 무쌍 요소가 들어가 있으리라 예상했으나,놀랍게도 지금까지 발표된 몬스터 헌터류 게임 가운데 가장 몬헌스럽다.현재로서는 몬스터헌터를 기반으로 스킨만 고대 일본풍으로 바꿨다고 해도 믿을 정도. 영상만 봐서는 판단하기 어렵고 직접 플레이를 해봐야 알겠지만유저 인터페이스와 게임 플레이는 몬헌을 빼다박았고미션 제한 시간도 60분으로 설정되어 있는 등 세세한 부분까지 비슷하다. 그 이외에도 좋은 요소는 여기저기서 다양하게 쓸어 담아온 느낌이다. 갓이터의 개성적인 동료 NPC와 함께하는 솔로플레이 (+VITA/PSP 멀티)소울 새크리파이스의 심안 + 맵 상에서 체력회복/강화 시스템그리고 '미타마'시스템에서 요즘 흥하는 카드 수집이 보이는 것은 눈의 착각일까? 일본 내수 시장에서는 소울 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