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밀아를 안하는 이유
By Ohdolppyeo and meat | 2012년 12월 26일 |
역시 중독이 되는건 스스로 자제하는 터라 그동안 문명도 스타2도 디아3도 스카이림도 롤도 빠지면 헤어나오지 못해서 안하는게 이유인것 같습니다.(사양때문인것도 있지만) 가장 최근에 중독됬던 게임이 식물 vs 좀비였는데 2회차에 모든 미니게임,챌린지 전부 다 깰 정도로 중독성이 강해서 중독성으로 자자한건 함부로 손대기가 곤란하더군요. 그래서 스스로 참고 있습니다. 그렇다보니 확밀아가 도대체 얼마나 재밌는건지 함부로 잡으면 방학동안 그것만 하게 되서 두렵네요. 으헝헝
흘러간 옛 평작! 콜 오브 듀티 3 (10): 도일, 네 번째 편 (중2병 주의)
By 발컨의 게임 감상 블로그 | 2017년 8월 6일 |
![흘러간 옛 평작! 콜 오브 듀티 3 (10): 도일, 네 번째 편 (중2병 주의)](https://img.zoomtrend.com/2017/08/06/b0242887_59872044414b1.jpg)
[발컨의 게임리뷰 채널 및 다른 영상 보러가기] 이번 녹화 및 녹음을 해 보고 그 결과물을 쭈우우욱 본 결과.. 병원에 가 봐야 하는 것은 혹시 제가 아닐까.. 하는 생각을 진지하게 해 보았습니다ㄱ=..
범인을 잡기위해 열심히 일하는 게임속의 경찰들.gif
By 들어오면 안되는 이글루 | 2016년 10월 8일 |
![범인을 잡기위해 열심히 일하는 게임속의 경찰들.gif](https://img.zoomtrend.com/2016/10/08/f0027756_57f8e1881fb93.gif)
[주인공을 구하기위해 지 몸도 아끼지않는 선량한 시민이 사는 게임 세계관.gif] 게임속의 세상은 가상의 세계이기때문에 당신이 게임에서 캐릭터를 통해 그 어떤 짓이든 가능한 세계이다. 플레이어는 현실에서 하지못하는 행동을 게임에서 하는 대리충족 욕구를 느낄 수도 있으며, 이를 통해 플레이어는 게임에 매력을 느끼기도한다. 하지만 대부분의 게임에는 플레이어의 행동이 도가 넘지못하게하고, 게임의 본목적에 집중을 할수있도록 플레이어의 행동에 브레이크를 거는 시스템이 존재하는데 현실을 배경으로한 대부분의 게임에서는 경찰이 이 역할을 수행하게된다 이들은 비록 가상세계의 경찰들이고 그들이 지키는 시민도 0과 1로 이루어진 데이터들이며 그들이 비록 죽어도 곧 리스폰될 가상의 시민임에도 그
확밀아의 추억
By 남두비겁성의 빠바박동산 | 2013년 8월 15일 |
![확밀아의 추억](https://img.zoomtrend.com/2013/08/15/f0080272_520b79658241a.jpg)
확밀아... 다들 아시겠지만 [확산성 밀리언 아서]의 약자죠. 스맛폰 게임인. 저도 한때는 좀 했습니다만, '지출에 비례하는 만족감'이 지나치게 적다고 판단해서 미련없이 접어버렸습니다. 그래서 제 계정의 리더는 리밋치에요. 헤헤. (...) 접은 선택 자체는 전혀 후회하지 않습니다. 정말 어리석은 게임 라이프였어요. 그렇지만 일단은 몇개월쯤 했고, 나쁜 추억만 있는 건 아니에요. 그 중 하나가 이겁니다. 으왕 귀엽죠? 귀엽죠? 귀엽죠- (...) 샤비입니다- 제 2형 샤비. BF님이 디자인하신 불세출의 명작. 이 애를 보는 순간 '아, 저것은 내가 가져야 하는 카드다' 라는 생각이 들었죠. 그래서 이게 그 결과. 강하더군요. ...... 이렇게 해도 결국 키라풀돌(홀로그램 카드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