젤다 무쌍: 대재앙의 시대 체험판 느낌(스포주의)
By being nice to me | 2020년 10월 30일 |
좀 더 진행을 해서 체험판 끝까지 가 봤습니다. 링크의 삽질을 못참고 직점 나서는 젤다 공주...그래, 내가 젤다다! 시커 스톤을 활용한 황당한 기술로 무쌍을 보여주는데, 무쌍 난무는 무려 사진찍기...그리고 무쌍 시리즈에 나오다보니 신체 능력은 링크와 동급인 듯(전투 기술 말고). 체험판이 전체적인 게임 구성을 잘 보여주고, 적당한 선에서 끊어버린 것 같아요.딱 4영걸을 등용하러 가자! 해서 드디어 미파를 만나러 가나? 하며 조라의 마을을 찍어보니 본편을 기대해 주세요! 이렇게 뜹니다.(다른 3 마을도 마찬가지) 이러면 안살 수 없지... 체험판에서 시스템을 대충 보여주는데 상점이나 대장간 같은 곳이 개방되네요. 대장장이 아저씨가 말하는 걸 보면 강화 실패도 있단 말인가? 체험판에 있는 컷신에
[WIN98] 짱 (2002)
By 뿌리의 이글루스 | 2019년 7월 4일 |
1996년에 코믹 챔프에서 ‘임재원’ 작가가 연재하기 시작한 동명의 만화를 원작으로 삼아, ‘네오닉스/T3 엔터테인먼트’에서 개발, ‘비스코’에서 윈도우 98용으로 발매한 벨트 스크롤 액션 게임. 내용은 원작 만화의 ‘인천연합편’을 베이스로 해서 현상태, 우범진, 전국도가 이종수가 배후 조종하는 인천연합과 맞서 싸우는 이야기다. 게임의 장르는 벨트 스크롤 액션 게임이고. 멀티 플레이를 지원해서 2인용을 할 수 있다. 게임 사용 키는 1P는 화살표 방향키 상하좌우 이동, <키(펀치 및 링포켓 아이템 선택), >키(킥), ?키(점프 및 링포켓 체인지), L키(링포켓창 열기 및 아이템 슬롯 회전), ;키(아이템 사용). 2P는 알파벳 키 WSAD로 상하좌우 이동, F키(펀치 및 링
요즘 무쌍 시리즈 보고있으면 느끼는거지만
By Indigo Blue | 2013년 12월 8일 |
판타지 무쌍(가칭) 같은거 만들어봐도 될것같은데 말이죠.첫작은 조작 캐릭터수 한 16~24명정도로 (무쌍치고는) 타이트하게 줄여서 D&D랑 톨킨 삘 팍팍 풍기는 하이 판타지 설정으로 내면 될 것 같습니다.스토리 모드는 에픽 판타지 풍으로 스케일 크게 가고, 캐릭터별로 소드 앤 소서리 느낌의 개인 시나리오 만들어주고.솔직히 트로이 무쌍같은건 서양시장을 노린건 좋았는데 무쌍 시리즈가 서양에서 딱히 잘 나가는 IP도 아닌데 핀포인트로 그쪽만 타겟으로 낸 건 노리는 대상층이 너무 좁았다고 보고, 삼국이나 전국은 동양권에선 먹혀도 서양권에선 먹히기 힘드니까, 동서양 양쪽에서 먹힐 수 있을만한건 역시 이런 게 아닌가 싶어요.뭐 무쌍 시리즈 자체가 초기에는 중국 삼국시대나 일본 전국시대라는 캐릭터성에 의존해서
[PS4] 은혼난무 (銀魂乱舞.2018)
By 뿌리의 이글루스 | 2020년 2월 10일 |
2004년에 주간 소년 점프에서 ‘소라치 히데아키’가 연재한 인기 만화 ‘은혼’의 TV 애니메이션판을 원작으로 삼아, 2018년에 ‘탐 소프트(タムソフト)’에서 개발, ‘반다이 남코 엔터테인먼트(バンダイナムコエンターテイメント)’에서 PS4, PS VITA용으로 발매한 무쌍 게임. 사무라이 난전 액션을 표방하고 있다. 내용은 은혼 애니메이션의 ‘홍행’, ‘요시와라 염상’, ‘가부키쵸 사천왕’, ‘가시아귀’, ‘일국경성’, ‘장군암살’, ‘안녕, 신센구미’, ‘낙양결전’ 등. 8개의 에피소드를 게임으로 만든 것이다. 무쌍 게임으로 게임 기본 사용 버튼은 왼쪽 아날로그 스틱으로 이동, 트라이 앵글 버튼(약 공격), 스퀘어 버튼(강 공격), 엑스 버튼(점프), 써클 버튼(질풍=대쉬), L1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