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S] 확산성 밀리언 아서 시작했습니다. (초대ID: 20da)
By feel the wind, fly high... | 2012년 12월 20일 |
![[iOS] 확산성 밀리언 아서 시작했습니다. (초대ID: 20da)](https://img.zoomtrend.com/2012/12/20/c0070444_50d24f07e28c2.jpg)
처음 튜토리얼 끝내면 주는 가챠 티켓 3개 중에서 처음 쓴 티켓에서 나온 시그룬. 열도의 확밀아에서는 그렇게 열심히 해도 SR+는 콘스탄틴 하나밖에 없었는데 말이죠 -_-;;; 그나저나 이번 달 로그인 보너스 카드를 보니 열도때랑 동일한 수순으로 업데이트 될 예정인듯. 게임 내 아이디는 "프란시아" 입니다. 'ㅅ'
[확산성 밀리언 아더] 페제 콜라보가 끝나가네요-
By 에코노미의 속다른 이야기 | 2012년 6월 30일 |
![[확산성 밀리언 아더] 페제 콜라보가 끝나가네요-](https://img.zoomtrend.com/2012/06/30/a0056931_4fedabb6e03c7.jpg)
페제 콜라보가 진행되는 동안... 레벨이 69가 되었습니다- (70까지 경험치 3천 정도 남았음) 전격 어플리네로를 질렀습니다 페제 비경을 올클했습니다- 키쵸우를 얻었습니다<-이게 중요 이번 페제 이벤트는 뭔가 난이도가 상당히 쉬운데다가 아이템 퍼주기라는 느낌이 강하군요- ...시작할 때부터 뭔가 반응이 시원찮으니까 바로 요정을 껴주는 스퀘에니(...) 어차피 각성해도 거기서 거기인 페제 카드들, 25렙만 달성하면 아낌없이 다른 카드들에게 던져주었는데 효율이 엄청납니다 -ㅅ-;; 라비, 네로, 키쵸우, 카네리안 줄줄이 각성<- 강화비용으로 10만이 넘게 소진되긴 했지만 생각보다 어렵지않게 각성 카드들을 뽑을 수 있었습니다 그렇지만 이렇게 각성
[확밀아] (스압주의) DPC나 HAC는 카드를 키울지 말지 결정할 수 있는 지표일까?
By The Player's Ground. | 2013년 4월 5일 |
한국 출시 이후 폭발적인 인기를 끌며 지금까지도 한국 앱스토어 매출랭킹 1위를 달리고 있는 확산성 밀리언 아서(이하 확밀아)의 재미있는 숫자놀음에 대해 조금 (긴) 얘기를 해 보고자 한다. 확밀아는 시시라라 스튜디오가 개발하고 스퀘어에닉스가 출시한 iOS/안드로이드용 게임으로, 파밍을 통해 플레이어 세력을 육성하고 육성된 세력으로 더욱 많은 파밍을 하는 전형적인 육성형 게임이다. 시원시원한 진행의 육성게임이라는 측면에서 90년대 디아블로와 비교해볼 수 있는데, 필드에서 파밍을 하다가 필드보스와 인카운트한 후 보스를 물리치면 무작위적인 보상이 떨어지는 구조가 디아블로 및 이후 온라인으로 제작된 마이너 카피들과 많이 닮아있다. 다만 직업에 따른 역할 분담이 없기 때문에 wow같은 후기 온라인 게임보다는 테일즈위
[확밀아] 잡담 4
By 흉물의 마법사 | 2013년 2월 14일 |
![[확밀아] 잡담 4](https://img.zoomtrend.com/2013/02/14/f0084345_511bf6597f163.png)
일밀아는 아이디만 만들어놓고 안 하고 있었다. 한밀아 요정이 바뀌었지만 커넥팅 지옥인지라 일밀아에 들어갔는데 뽑기 티켓이 22개나 있다. 돌려봤더니 슈레, 슈레플이 무려 다섯 개나 나왔다. 이러면 지르고 싶잖아 ㅠ 심지어 배수 카드가 두 개나 나왔다. 유리엔스와 롯뜨가 여체화됐다. 발렌타인 이벤트인 것 같다. 얼마나 좋겠나 싶어서 요정을 쳐봤는데... 사람들이 왜 배수배수 하는지 알게 됐다. 배수카드를 써보면 다른 카드를 쓸 수가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