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변수 명령어처리(Setx Path)를 중심으로
By 아늑한 보금자리 | 2017년 9월 14일 |
![환경변수 명령어처리(Setx Path)를 중심으로](https://img.zoomtrend.com/2017/09/14/e0000020_59b9cc59a8571.jpg)
원래 환경변수는 아래의 것을 명령프롬프트에서 넣으면 된다. setx -m JAVA_HOME "d:/jdk"setx path "%PATH%;%JAVA_HOME%\bin" /msetx -m ORACLE_HOME "d:\OraClient"setx -m NLS_LANG "KOREAN_KOREA.KO16MSWIN949"setx -m TNS_ADMIN "d:\OraClient" setx path "%PATH%;%ORACLE_HOME%" /m 그런데 퍽킹 저장이 안되는 거다. 무슨일인데 안되지 하면서 계속 쳐다봤는데... 문자열이 잘린다는 소리였다. 씨붕 환경변수들 보면 mssql이 엄청나게 글자쓰고, 인텔이 엄청써서 보니깐 쓸수 있는 문자열이 1024로 짤리다니... 화딱지나서 setx -m JA
html을 시작하면서...
By HTML5/JAVA/DB/JavaScript | 2017년 2월 28일 |
![html을 시작하면서...](https://img.zoomtrend.com/2017/02/28/c0221392_58b4d7cd8bed3.jpg)
반가워요~~ 앞으로 여러분들과 HTML과 여러가지를 함께할 달꼼이라고 합니다!! 그 외의 것들은 그 게시글에 맞춰서 인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선은 가장 중요한 것이 개발 환경이겠죠?? 뭐든지 환경이 조성이 되지 않으면 개발을 할 수 없다는게 사실입니다... 말이 길어지면 지루할테니 바로 본론으로 들어가도록 할께요!! 이번글에서는 환경구성과 설치방법만 설명하도록 하겠습니다. 우선은 후에 java와 DB를 나가기 위해서 jdk를 설치하도록 할께요. jdk Download Link : -> http://www.oracle.com/technetwork/java/javase/downloads/jdk8-downloads-2133151.html 설치를 하려면 자신의 운영체제가 몇비
GameObject의 Hierarchy 상의 경로 얻기
By 후들후들 | 2018년 11월 27일 |
디버그를 위해 코드에 로그를 삽입할 때 어느 오브젝트에 attach됐는지 알면 편리한 경우가 많습니다. Unity3d에서 따로 제공하는 함수는 없고 직접 코드를 작성해야 합니다. 아래와 같은 코드로 Hierarchy상에 존재하는 오브젝트의 경로(상위 오브젝트의 이름들)를 얻을 수 있습니다. public static string GetGameObjectPath(GameObject obj){ string path = "/" + obj.name; while (obj.transform.parent != null) { obj = obj.transform.parent.gameObject; path = "/" + obj.name + path; } retur
[C++17] filesystem
By Lusain's Blog ─ Programing & Novel Review + | 2017년 5월 22일 |
C++17에서, 경로와 디렉터리, 확장자 등에 관련된 연산을 하는 C++ 표준 라이브러리가 추가됐다. boost API에 있는 기능이었지만, 사용법은 약간 다른 것 같다(boost API를 써 본 적이 없어서 확답을 못 하겠다). namespace std::experimental::filesystem::v1 에 정의되어 있으며(#include<experimental/filesystem>), C++ 표준라이브러리와 같이 사용하면 굉장히 편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장점 : 파일 경로를 저장하기 위한 path 클래스를 지원한다. path 클래스의 멤버는 문자열과 경로 설정을 위한 기능을 제공한다. path 클래스를 사용하여 간단하게 확장자를 확인하고 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