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아무리 넥슨호갱이라도 이건 안하리라
By 일렉트리아의 얼음집 | 2015년 5월 29일 |
![내 아무리 넥슨호갱이라도 이건 안하리라](https://img.zoomtrend.com/2015/05/29/c0011089_55675bcd35415.jpeg)
일단 돈 무진장뜯어내는 회사에서 돈 무진장뜯어내는 모바일게임인데다가 제일 중요한건 일러스트가 맘에 안든다능 오덕오덕 그리고 지금것 넥슨모바일게임 내놓은것치고 재대로 되는것도 없었고
마비노기 듀얼을 해봤다
By Amaranth, The Blue Apparition | 2015년 6월 9일 |
![마비노기 듀얼을 해봤다](https://img.zoomtrend.com/2015/06/09/f0081953_5576d34d2d4f5.png)
1/ 우려하던 12장 덱은 덱이 계속 도는 구조라서 그런지 생각보단 나쁘지않았음 확실히 여러 수단을 동시에 마련하는데는 역부족인 부분이 있지만 역으로 자기가 노린 컨셉은 확실하게 확실히 지향할 수 있다는 점. 그리고 상대도 그것을 쉽게 파악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으로 작용함. 간단함이 메인이 되어야하는 폰겜에서는 그럭저럭의 어필 포인트로 삼을 수 있다고 봄. 또한 단속덱이나 듀얼속성이 메인인 게임과 달리 이 게임은 그런 류도 가능은 하나 기본적으로 트리플을 권장하는 듯이 보임. 이 점으로 인해 비록 12장 덱이나 나름대로의 덱 다양성이 확보될 것으로 생각됨. 2/ 게임 외적이라고 볼 수도 있는 부분이긴 하지만 UI가 상당히 인상깊었는데 기존의 밀아like나 퍼드like에서 벗어나려는 노력이 엿보였음.
마비노기 듀얼, 사전예약 개시
By 《컨텐츠 가이드》를 꿈꾸는 격화의 리뷰 노트 | 2015년 5월 28일 |
![마비노기 듀얼, 사전예약 개시](https://img.zoomtrend.com/2015/05/28/e0033975_556731bc4ba18.jpg)
마비노기의 타이틀을 가진 TCG 게임으로 6월 9일 정식 발매 예정입니다.따로 덱에서 뽑는 - 드로우 없이 12장을 전부 들고 시작하는 것이 최대 특징이죠.당연(?)하게도 자원이 랜덤이라고. 게임 영상을 찾아보니 자원이 3종류에서 단일까지 선택이 가능하다네요.자원을 이용해 덱에 있는 카드를 소환, 상대 영웅의 Hp를 0로 만들면 이긴다는 구조라고. 솔직히 드로우 없는 TCG게임이라니 끌리긴 합니다만, 넥슨에서 나온다는 점만으로 거부감이 드네요.그래도 인기를 끌지도 모르니 무과금으로 가능한지 확인부터 해봐야겠네요. 사전등록 페이지 그리고 지금 봤는데 유저끼리 카드 거래가 가능하다네요.이거 리셋 노가다를 어떻게 대처할지 궁금, 궁금.정식 발매 이후 확인해보겠습니다.
[마듀] G3 선행 부스터 달림.
By ADULT TOY | 2015년 7월 30일 |
![[마듀] G3 선행 부스터 달림.](https://img.zoomtrend.com/2015/07/30/b0017198_55b9a8a339759.jpg)
G3가 나왔으니 그동안 쌓였던 선행권으로 달렸습니다.G3 소감 한줄.G2가 무덤 카운터였다면 G3는 턴 딜레이. 이번 G3에서는 몇턴뒤 발동의 카드가 대폭 늘었습니다.이전까지는 대부분 랩업으로 턴이 감소했던 것과 달리 제가 뽑은 G3들은 고정턴 이더군요. G2의 카드를 보며 카운터 데미지 무효 혹은 흡수 카드가 나오지 않을까 했던것과 함께G3를 보면 턴밀 카드가 나오지 않을까 예상 해봅니다. 어쨌든 뽑은 카드 몇장을 소개 합니다. 어찌 써야할지 난감 1호.기사의 강화판 검성.코스트는 거의 배로 늘었지만해골답게 공은 동일 피는 1씩 증가함을 알수 있습니다. 3번 죽여야 한다는 장점에 비해 코스트가 너무 큰 단점 입니다. 위의 검성에 이은 난감 2호.고 코스트 다운 준수한 능력을 자랑 합니다.